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2019 머신소프트] 한즈모트롤, 초정밀 감속기 유닛 선보여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 E홀)

[첨단 헬로티]

 

한즈모트롤이 ‘2019 머신소프트(MachineSoft, 제조IT서비스전)’에 참가해 감속기 유닛을 선보였다.

 

한즈모트롤인 이번 전시회에서 ‘Dynastation-GTB 시리즈’와 ‘Dynastation-DSR 시리즈’를 전시했다.

 

 

▲ 한즈모트롤이 '2019 머신소프트'에 참가했다. <사진 : 김동원 기자>

 

Dynastation-GTB 시리즈는 롤러 기어캠 구조를 적용한 초정밀 서보 감속기 유닛이다.

 

여기에는 Zero Backlash 특성의 서보모터 구동형이 적용됐다.

 

 

▲ 한즈모트롤이 GTB시리즈 등을 선보였다. <사진 : 김동원 기자>

 

이 시리즈는 예압 조정에 의한 구름 접촉방식으로 백래시가 없는 뛰어난 운동전달 특성을 가진 것이 특성이다.

 

이 특성 덕에 마모 없이 장기간 안정적인 성능을 발휘하고, 정밀 주조를 통해 컴팩트한 디자인에 비해 강성을 보유한다. 또, 감속비 선택 옵션으로 유저 편리성이 향상됐다.

 

 

<사진 : 김동원 기자>

 

Dynastation-DSR 시리즈는 고부하 고정말 사용조건에 최적화된 서보모터 구동형의 고정밀 포지셔너 제품이다.

 

대구경 중공경과 낮은 작업 높이 덕에 사용자 편의성이 향상됐다. 또, 정밀한 바렐캠 구조로 고정도 위치 결정과 높은 강성, 출력을 발휘한다.

 

 

<사진 : 김동원 기자>

 

한편, 머신소프트 2019는 ‘한국산업대전 2019’의 제조 및 IT업 서비스전이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기계산업진흥회가 주관하는 행사로 5G 기술에 기반한 제조업과 IT의 다양한 결합 사례를 볼 수 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