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배너

모일라이트, 가볍지만 강한 야외 LED 투광기 ‘PL시리즈’ 출시

URL복사
[마감임박!! 무료] 생성형AI, 디지털트원, 제조AI, SaaS, 클라우드로 생산성 높이고, 비용절감 방안 제시.. AI자율제조혁신포럼 개최 (3/27~29, 코엑스3층 컨퍼런스룸 317~318호)

[첨단 헬로티]

 

주식회사 모일의 LED 투광기 브랜드 모일라이트가 2019년형 PL(premium light)시리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올해 새롭게 선보인 2019년형 PL시리즈는 기존 LED 조명이 채우지 못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켜줄 수 있는 야외 LED 투광기라고 평가받는다.

 

 

 

모일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인 PL시리즈의 장점으로 ‘가벼운 무게’와 ‘강한 내구성’을 꼽았다.

 

PL시리즈는 메탈과 플라스틱 소재로 이루어져 프레임이 견고하면서 가볍다.

 

물에도 강하다. 이 LED 투광기는 방수방진에 안전한 IP68등급으로 물속에서도 방수가 가능하다. 빛이 깜빡거리는 플리커 현상도 없다.

 

이 조명이 비바람 등 악조건이 있는 야외에서도 강하다고 평가받는 이유다.

 

PL시리즈는 소비전력 60W와 100W로 구성됐다. 빛은 연색성 85로 태양광에 가까운 빛을 구현하여 시야를 안정시켜 준다.

 

또한, 이 조명은 기존 100W급 LED조명에서는 찾을 수 없는 140(lm/W)로 기존조명 250W급 이상의 효율을 낼 수 있는 강점이 있다.

 

모일 관계자는 PL시리즈의 경우 블랙, 화이트 버전의 고급스럽고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조명으로도 사용할 수 있고, 안정적으로 빛을 내고 색감도 화사해 방송조명, 교회조명, 강당조명으로도 쓰인다고 밝혔다.

 

야외에서 강한만큼, 방수 역할이 절대적인 바닷가 근처나 수영장 조명이나 강한 내구성이 필요한 스포츠 조명 등에서도 많이 찾는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현재 PL시리즈는 KC인증과 공용에너지기자재인증을 취득했으며, 조달청 나라장터 종합쇼핑몰(LED 투광등기구) 등록도 완료한 상태다.

 

 

 

한편, LED투광기 모일라이트의 제품은 특허 방열기술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두 번 수상, 서울국제발명대전 금상, 대한민국발명대전 은상, 독일국제발명대전 금상, 특허청장상, 창업진흥원장상 등을 수상하며 국내·외에서 그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주식회사 모일의 배태완 대표는 “모일라이트의 PL시리즈는 6년간의 노하우와 기술을 집약시킨 제품으로 내수시장의 점유율을 높이고 해외수출 판로를 확대할 예정”이라며 “앞으로 라인투광기를 추가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