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DKSH, 아시아에 유연한 포장 생산 위한 SOMA 솔루션 제공

URL복사
[선착순 마감임박] 우리 기업에 꼭 필요한 AI를 활용해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는 방법은? AI융합 비즈니스 개발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1~4)

[첨단 헬로티]


아시아에서 비즈니스 역량을 성장시키는 시장 확장 서비스 제공 회사인 DKSH Business Unit Technology(이하 DKSH)는 유연한 포장을 위한 인쇄 및 변환 솔루션 제조업체인 SOMA와 독점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


이 협력을 통해 DKSH는 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태국, 인도를 포함한 아시아에 SOMA를 위한 영업, 마케팅, 응용 엔지니어링 및 A/S를 제공하게 된다.


SOMA의 포트폴리오에는 철판 인쇄 기계, 슬리터 리와인더, 라미네이터, 플레이트 마운터 및 다이 커터가 포함된다. 이 기술은 식품, 비식품, 라벨, 수축 슬리브, 종이 및 판지 및 알루미늄 마감재를 위한 유연한 포장에 적용된다.


DKSH는 2017년부터 일본에서 SOMA와 파트너 관계를 맺어 왔다. DKSH는 SOMA의 선도적인 기술을 유연한 포장 생산, 플라스틱 필름 생산, 프린터 및 변환기와 같은 산업에 성공적으로 도입해나갈 계획이다.


SOMA의 상무이사 Pavla Kusa씨는 “DKSH는 일본 시장을 성공적으로 확장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며, “새로운 시장 개발에 대한 DKSH의 오랜 경험과 공동 프로젝트에 대한 강한 헌신과 책임감으로 다른 시장에서도 우리와 견고하고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DKSH의 Technology 부문 대표인 Hanno Elbraechter는 ”우리는 체계적인 시장 개발 접근 방식과 현지 시장 전문성을 통해 SOMA의 현재 사업 규모 및 시장 점유율을 크게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국내에서는 DKSH코리아(디케이에스에이치코리아)에서 SOMA에 대한 영업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