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SIMTOS 2018] Vero, CAD/CAM/CAE 소프트웨어 선보여

URL복사
[선착순 마감임박] 우리 기업에 꼭 필요한 AI를 활용해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는 방법은? AI융합 비즈니스 개발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1~4)

[첨단 헬로티]


영국 글로스터셔 지역의 첼튼엄에 본사를 두고 있는 Vero Software는 CAD/CAM/CAE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으로, WorkNC, VISI, Surfcam, Radan, Cabinet Vision 등의 브랜드를 갖고 있다.

 

 

 

Vero의 Radan2D는 판금 제작에 특화된 고효율 CAD로, 판금 부품 제작에 고효율의 2D 제도 기능을 제공하며, 외부에서 작성된 도면 파일들과 호환 가능하다. 또한 자동화된 작업 프로세스를 통해 간편하고 빠르게 작업을 진행할 수 있다.

 

그리고 Radan3D는 외부에서 작성된 3D 모델링 파일을 받아올 수 있으며 굽힘이 필요한 모서리 및 굴곡 현상에 대해 정확한 전개도를 작성할 수 있다. 또한 파트 및 어셈플리 파일을 직접 받아올 수 있으며, 이를 최단시간 내로 네스팅 작업과 연동할 수 있다.

 

 

 

한국공작기계산업협회 주최로 4월 3일부터 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SIMTOS 2018에서는 절삭기계, 절단 및 성형기계 분야 기술을 비롯해 공작기계, 자동화 부품, 측정 및 계측, 공구, 3D 프린팅 및 소재, 제조업용 로봇, 용접, 관련 소프트웨어, 피니싱 설비 등의 분야에서 4차 산업혁명 시대의 미래 트렌드와 방향을 제시한다.

 

35개국 1,100개사가 참가한 SIMTOS 2018은, 최근 IoT 등을 통한 공정관리 기술이 고도화됨에 따라 한 회사의 제품 라인업을 모두 소개하던 과거 전시회와 달리, 공장과 전시현장을 이원으로 연결해 생산현장의 장비를 보다 현실적으로 소개하고자 하는 업체들이 늘면서 참가부스에도 변화가 생겼고, 이러한 변화에 관람객들은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번 전시회는 대륙별 전문관으로 나뉘어 킨텍스 1 전시장에는 한국, 2 전시장에는 유럽과 아시아, 미주의 업체들이 참가해 다양한 품목들을 출품하고 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