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2018 한국머신비전산업전] 다트비젼, 글로벌 브랜드 우수 제품 대거 전시

URL복사
[선착순 마감임박] 우리 기업에 꼭 필요한 AI를 활용해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는 방법은? AI융합 비즈니스 개발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1~4)

[첨단 헬로티]

 

다트비젼은 오는 3월 28일부터 30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7회 한국머신비전산업전(Korea Vision Show)에서 글로벌 브랜드의 솔루션 및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소개할 모델은 저렴하고 사용하기 쉽지만, 안정성이 뛰어난 DEMIAN이다. 리눅스 기반의 임베디드 비전 시스템인 DEMIAN은 비전 전문 지식이 없어도 간단한 클릭만으로 원활한 검사의 수행이 가능한 제품이다. 바슬러 카메라와의 결합을 통해 갈수록 복잡해지는 산업 환경에서 최적화 된 세팅을 구현할 수 있다.

 

 

다트비젼은 또한 독일의 산업 자동화 솔루션 기업인 Industry4.0의 선두주자인 훼스토(FESTO)의 SBSC 시리즈를 선보인다. 이 제품은 코드리더, 물체인식, 글자인식 등 필요한 기능만을 선택하여 가격은 낮추고, 사용은 편리하게 출시된 스마트 카메라다.

 

 

또다른 전시 예정 제품인 SPECIM FX시리즈는 식품, 화학, 생물, 제약을 비롯한 모든 산업 분야에서 색상 분석 및 원료에 따른 파장분석과 관련된 검사 및 연구에 특화된 머신비전용 초분광 카메라다.

 

한편, 제7회 한국머신비전산업전(Korea Vision Show)는 인더스트리4.0 및 스마트팩토리 구현의 핵심 기술인 최신 머신비전 전문 아이템 및 솔루션을 선보이는 전시회로, 오는 3월 28일부터 30일까지 코엑스 A, B, C, D홀에서 국내 유일의 스마트공장 & 산업자동화 전문 전시회인 'Smart Factory + Automation World 2018'과 동시에 개최된다. 이번 전시회에는 약 500개 기업, 3만여명이 참관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