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배너

산단공 서울지역본부, 2020 G밸리 우수기업 온택트 채용박람회 개최

URL복사
[마감임박!! 무료] 생성형AI, 디지털트원, 제조AI, SaaS, 클라우드로 생산성 높이고, 비용절감 방안 제시.. AI자율제조혁신포럼 개최 (3/27~29, 코엑스3층 컨퍼런스룸 317~318호)

[헬로티]


코로나 취업난 극복, 온택트 채용박람회에서 해결책 찾다


한국산업단지공단 서울지역본부(이하 산단공 서울지역본부)는 서울디지털단지 입주기업의 인력난 해소 및 일자리 창출을 위해 지난 7일부터 25일까지 "G밸리 우수기업 온택트 채용박람회(이하 박람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한국산업단지 공단 본사 전경(출처 : 산단공)


이번 박람회는 산단공 서울지역본부와 중진공 서울지역본부가 주최하고 구로구, 금천구, 서울관악고용복지+센터, (사)벤처기업협회 주관으로 개최됐다.


코로나19로 대면 면접이 어려워진 상황을 개선하고자 화상 면접 시스템을 활용한 이번 박람회는 G밸리 우수기업 50개 사가 참여했으며, 200 여명 정도가 최종 채용될 계획이다.


참여기업은 S/W개발 등 IT업종과 온라인마케팅, 의료 등 지식기반산업이 주를 이루며, 주요 참여기업으로는 글로벌 게임 회사인 넷마블컴퍼니, 글로벌 헬스케어 IT 기업으로 의료영상 및 정보 솔루션을 제공하는 ㈜인피니트헬스케어, 분자진단 전문기업인 주식회사 젠큐릭스, 데이트코스 1위 앱인 데이트팝을 운영하는 ㈜텐핑거스 등이다.


이번 온택트 박람회에는 1천여명 정도의 구직자가 참여해 온라인 면접 및 이력서 컨설팅 등의 서비스를 받았다.


류영현 산단공 서울지역본부장은 “코로나19로 채용 시장이 어려운 상황에서 앞으로도 G밸리의 강소기업들이 우수한 인력을 채용하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것”이라며 향후 계획을 밝혔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