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디지털라이프

배너

이천시 임대아파트 ‘이천 마장 리젠시빌 란트’ 선착순 계약 실시

URL복사
[선착순 마감임박] 우리 기업에 꼭 필요한 AI를 활용해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는 방법은? AI융합 비즈니스 개발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1~4)

이천시 택지지구인 마장지구에 구축 중인 민간임대아파트 ‘이천 마장 리젠시빌 란트’가 선착순 계약에 나섰다.


마장지구는 주거시설뿐만 아니라 문화•여가•상업시설 등도 체계적으로 갖춰질 예정으로 최근 관심받고 있는 지역으로 알려져 있다. 



아파트 관계자는 “이천 마장 리젠시빌 란트는 현재 선착순 계약을 진행 중으로 먼저 오는 순서에 따라 고객이 원하는 동·호수를 계약할 수 있고 소형 57㎡ 면적에 4베이·3룸 판상형 구조로 구성됐다”면서 “견본주택은 이천 온천공원에 위치한다”고 말했다.


단지는 지하 1층~지상 20층, 총 603가구 규모로 지어지며, 이번에 공급되는 1차분은 5년 민간임대로 298가구이며, 계약자들에게는 5년 거주 후 분양전환 우선혜택이 주어진다. 단지 내에는 휘트니스클럽과 실내 골프연습장, 북카페 등이 설치되며, 단지 주변에는 공원과 자전거 도로를 조성될 예정이라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 관계자는 “이천 마장 리젠시빌 란트는 주변이 산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아파트 뒤쪽으로는 복하천을 따라 자전거도로 이용이 가능하다”며 “특히 단지 앞쪽 방향에는 중심상업용지, 지식산업센터용지, 관공서용지가 있고, 측면 방향 도보거리에 마장초등학교와 도서관이 신설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그는 “영동고속도로 덕평IC을 통해 수도권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으며, 호법JC를 거쳐 중부고속도로도 이용할 수 있고, 덕평•서이천IC, 42번국도, 325번 지방도가 위치해 있다”면서 “복선전철 경강선(판교~이천~여주)이천역을 이용하면 판교신도시와 강남권으로 이동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