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안당

홈 > 지식커뮤니티 > 디지털라이프

터크코리아 2017.04

성안당

네이버 캐스트

이달의 매거진
  • 구독신청
  • 광고안내

ATM 2017.05

헬스·피트니스 산업의 미래를 말한다...산학 전문가 참여 포럼 9일 개최

입력 : 2017.06.05 09:44

글자크게보기 글자작게 댓글달기 좋아요 즐겨찾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첨단 헬로티]

스포츠 산업의 미래와 국민 건강 증진을 목표로 내건  ‘2017 대한민국 헬스/피트니스 미래 산업 포럼’이 6월 9일 킨텍스 ‘K-트레이닝 위크’ 오프닝과 함께 개최된다.


‘국민 건강 증진과 국가 의료비 절감을 위한 헬스/피트니스의 뉴 패러다임 공청회 성격으로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곽영호 헬스대통령 대표와 이재구 삼육대 교수 등이 주제 발표를 진행한다. 산업과 학계 전문가로 이루어진 패널 토의도 열린다. 패널 토의는 초 고령 사회에 대한 건강관리 방안 및 체육 시설업의 제도적 개선점, 선진국 형 국민건강증진 프로그램 도입 등에 대한 내용이 다뤄진다.


주최측에 따르면 이번 포럼은 스포츠 산업 현장 전문가인 현직 관장들이 대거 참가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현장의 목소리를 공유하고 다양한 의견을접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주최측은 기대했다.


‘2017 K-트레이닝 위크’ 관람객들은 포럼도 참여하고, 박람회 일정에 맞춰 국내외 정상급 트릭커들이 펼치는 ‘배틀오브아시아 2017(월드선발전)’ 대회 및 댄스핏코리아 주관의 ‘GX-파티’ 등도 참관할 수 있다. ‘뷰티바디 보디빌딩 대회’와 전시참가업체 부스 투어 등 다양하고 흥미로운 볼거리, 즐길거리, 알거리를 경험할 수 있다.


행사의 후원사인 첨단의 이준원 대표는 “이번 포럼이 오프닝 이벤트로 선정 된 것은 충분한 기획 의도가 반영된 것이"이라고 밝혔다. 


곽영호 헬스대통령 대표는 “이번 포럼을 바탕으로 모든 행사 참가자와 관람객들이 스포츠 선진국으로 도약하기 위한 시발이 될 것이며, 새로운 시대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2017 헬스·피트니스 미래 산업 포럼은 오는 6월 9일 일산 킨텍스 특설무대에서 오전 9시 개최되며, 사전 등록하면 무료로 입장 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행사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치규 기자(delight@hellot.net)

이 기사는 의 요약글입니다. <기사 상세내용보기>를 클릭하시면 전체 기사를 보실 수 있습니다.

기사 상세내용보기

어드벤텍 201703
디지키2017.07
이전글
에어컨 설치 온라인 견적 서비스 '쓱싹' 공개
다음글
여드름, 과잉피지가 원인…수분공급, 진정 등 집중관리 필요
댓글쓰기

0/500

등록
전체 댓글수 0

최신순 | 인기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