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디지털라이프

배너

“당뇨치료, 당신도 가능하다...사례로 이해하는 당뇨”

URL복사
[마감임박!! 무료] 생성형AI, 디지털트원, 제조AI, SaaS, 클라우드로 생산성 높이고, 비용절감 방안 제시.. AI자율제조혁신포럼 개최 (3/27~29, 코엑스3층 컨퍼런스룸 317~318호)

아리랑한의원 종로점 이혜민 대표원장은 지난 6일 국일관 드림팰리스 건물 6층에서 당뇨인과 가족 20명을 대상으로 12차 오프라인 당뇨교육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강좌는 <치료사례로 이해하는 당뇨 극복에 관한 모든 것>이라는 주제로 공복혈당 낮추기, 당뇨발저림 완화하기 등 당뇨관리방법을 소개했다. 또, 당뇨인과 당뇨인 가족이 흥미를 느낄만한 당뇨한방치료 내용도 진행했다.


[사진=아리랑한의원 종로점]

 

이혜민 원장은 강좌에서 “당뇨인들이 가장 관심 있는 게 바로 생활습관으로, 특히 운동, 음식에 대해 많이 궁금해 한다”면서 “사실 당뇨는 복합적인 문제이므로 전반적인 생활습관을 교정할 필요가 있는데, 음식, 운동뿐만 아니라 수면, 스트레스 등의 생활습관도 중요하게 생각해야한다”고 말했다.


강좌에 참석한 이들에게 한의원에서 당뇨한약 처방, 침치료 등 당뇨한방치료로 당뇨와 당뇨발저림과 같은 합병증을 치료했던 자신의 경험을 전하며 당뇨 치료에 대한 희망을 가질 것을 주문했다.


병원측에 따르면 매달 1회 오프라인 당뇨교육을 진행하는 아리랑한의원 종로점 이혜민 원장과 박은영 원장은 올바른 당뇨 관리법 및 당뇨한방치료를 알리기 위해 당뇨교육을 시작했다.


이혜민 원장은 <당뇨 초기, 혈당 잡기>, <초기당뇨 밥부터 바꾸자>, <당뇨발저림 요당도 치료하자>, <이혜민한의사의 당뇨치료사례집> 등 5권의 관련 도서를 출판하기도 했다.

 

병원측은 13차 오프라인 당뇨교육은 박은영 원장이 오는 1월4일 오후 4시 진행할 예정이라 아리랑한의원 종로점에서 실시할 계획이며, 참가 신청은 홈페이지 혹은 대표전화로 받는다고 전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