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디지털라이프

배너

"다양한 색소질환, 피코토닝 레이저 등 피부 레이저 AtoZ"

URL복사
[마감임박!! 무료] 생성형AI, 디지털트원, 제조AI, SaaS, 클라우드로 생산성 높이고, 비용절감 방안 제시.. AI자율제조혁신포럼 개최 (3/27~29, 코엑스3층 컨퍼런스룸 317~318호)

자외선 노출은 물론 임신성 호르몬, 노화, 유전적 원인에 의해 생긴 기미, 잡티, 색소 등을 어떻게 할까. 특히나 이전에 받았던 문신 시술을 제거하고 싶으면 무엇을 해야 할까.


전문의들은 이에 대해 색소와 문진 제거 치료에 적합한 레이저 등을 통해 개선이 가능할 것이라고 말한다.


제이필의원 송계화 원장.


제이필의원 송계화 원장은 “피코세컨드 레이저도 그중 한 가지인데 기존 나노세컨드 레이저보다 1000배 짧은 시간으로 에너지를 조사하여 피부 손상을 최소화한다”고 설명했다.


그는 “피코케어는 짧은 시간 동안 낮은 에너지로도 색소를 매우 작은 입자로 잘게 부수어 주는 레이저 시술”이라며 “치료 횟수를 줄이고 주변 조직의 손상을 최소화시킨다”고 덧붙였다.

 

또한 MLA(Micro Lens Array) hadnpiece도 장착 가능하며, 피부 표피 바로 아래에 손상을 만들고 그 부분의 콜라겐 재생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피코 프락셀 기능도 포함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즉, 피부표면에 상처를 내지 않고 피부 내부에 상처를 만들어 콜라겐을 재생시키는 원리를 적용시킨 것이라고 했다.

 

피코 케어 레이저는 모공축소와 흉터완화, 피부탄력 강화 효과뿐만 아니라 색소와 문신제거에 효과적이며, 각종 컬러문신 제거, 레이저 피코 토닝, 피부재생, 오타모반, 복합성 기미, 주근깨 등 다양한 색소질환도 동시 해결이 가능하다고 송 원장은 말했다.

 

다만 레이저 치료 이후에는 일시적인 붉음증, 통증, 가려움, 화끈거림, 알러지 등 부작용이 일어날 수 있기 때문에 피부과 전문의를 통해 정확한 진단을 토대로 근본적인 치료를 받는 것이 바람직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