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루크네트웍스 2019.08.12

홈 > 지식커뮤니티 > 지식채널

HP 2019.07.30


매거진
잡지이미지
잡지이미지
잡지이미지
잡지이미지
  • 구독신청
  • 광고안내

인천 논현지구 ‘에코메트로 더타워’ 특별 판매 막판 총력

입력 : 2019.02.11 14:55

글자크게보기 글자작게 댓글달기 좋아요 즐겨찾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인천 소래포구역 아파트 ‘에코메트로 더타워’의 특별 한정 판매가 막판 마케팅에 주력하고 있다. 


특별 판매를 담당하는 오렌지 사무소 관계자는 “51층 규모의 에코메트로 더타워 단지는 ▶146.39㎡(구 44형) ▶164.11㎡(구 49형) 등의 타입으로 구성되며, 송도 및 소래포구 뷰를 확보했다”며 “전 세대 남향 위주로 배치되며 혁신평면을 적용한 가운데 드넓은 서해바다를 조망(일부 세대)할 수 있는 조망권이 확보됐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주변에 뉴코아 백화점과 홈플러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등 대형마트, 메가박스, 학원가, 식당가와 함께 관공서, 문화시설 등이 자리하며 복합문화시설(남동문화예술회관 등) 등의 생활 인프라가 확보돼 있다”면서 “신흥주거지로 부상한 송도 신도시가 10~15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미추홀 외고와 함께 초중고 9개교 등도 단지와 밀접해 있다”고 덧붙였다.


그는 “단지 내에는 정원(3층)을 비롯해 커뮤니티 시설(휘트니스클럽, 비즈니스센터, G/X ROOM, 골프연습장, 독서실, 북카페, 옥외휴게공간, 다목적실) 등이 마련돼 있으며, 원시림과 녹지공간 등으로 둘러싸여 있는 단지는 호수공원 등 다양한 친환경시설 조성, 해안가를 따라 조성된 조깅코스 등이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계약금 1,000만원, 6개월의 잔금기간과 더불어 추가적인 세제지원 혜택도 제공되며 인천시 남동구 인근에 있는 오렌지 사무소에서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고 말했다.

/유정인 기자(ryu@hellot.net)

이 기사는 의 요약글입니다. <기사 상세내용보기>를 클릭하시면 전체 기사를 보실 수 있습니다.

기사 상세내용보기

어드밴텍 2019.07
디지키 2019.08
이전글
“척추 퇴행으로 나타나는 척추관 협착증...추운 겨울 많이 발생해”
다음글
“겨울이 위험한 대장암, 조기 발견과 암면역치료 중요”
교육원 법정의무교육
개풍전자
댓글쓰기

0/500

등록
전체 댓글수 0

최신순 | 인기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