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국제광융합엑스포 2020] 테크엔, 공기청정 기능 탑재된 투광등으로 미세먼지 잡는다

URL복사
[선착순 무료] 자동차와 전자산업을 위한 AI 자율제조혁신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4/24, 코엑스1층 전시장B홀 세미나장)

[헬로티]


테크엔이 지난 11일(수)부터 13일(금)까지 개최된 제18회 국제광융합엑스포(LED & OLED EXPO 2020)에 참가해 미세먼지 청소기능이 융합된 LED 투광등을 선보였다. 


▲전시회에 참가한 테크엔의 부스 전경(사진 : 서재창 기자)


이 투광등은 흡착력과 공기정화능력을 갖춘 기둥형 구조의 필터를 활용해 포름알데히드, 초미세먼지 등 공기 중 유해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깨끗한 공기를 제공한다. 또한, 공기질 상태가 RGB 색상으로 표시되며, 공기상태에 따라 자동운전이 가능하다. 


이뿐 아니라 무동력 터보 베이스판 베어링이 360º 회전함으로써 필터수명이 2.5배 증가했으며, 정화된 공기 방열판 냉각으로 LED 효율 및 수명 개선 등의 장점을 갖췄다. 이 제품은 산업현장이나 화력발전소 등 분진이 많은 공간에 활용도가 높다. 


이외에도 테크엔이 선보인 LED태양광 가로등은 대용량 고효율 솔라패널과 고효율 LED모듈 등이 적용된 일체형 제품이다. 누구나 쉽게 설치가 가능하며, 1회 충전으로 2~3일 사용이 가능하다. 


미세먼지 청소기능이 융합된 LED 투광등(사진 : 서재창 기자)


한편, 국제광융합엑스포는 LED 기술 전시를 통해 산업의 미래를 예측하고, 업계 종사자 및 바이어와의 원활한 네트워크 형성이 가능해지면서 해당 분야의 선두적인 전시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를 위해 일반 전시를 비롯해 포럼 및 수출 상담회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마련됐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