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안당 청년창업 2018.03.21

홈 > 전기·에너지 > 뉴스&프로덕트

ATM아이엔씨 2018.01.05


플리어시스템 2018.03.22
이달의 매거진
잡지이미지
잡지이미지
잡지이미지
잡지이미지
잡지이미지
잡지이미지
  • 구독신청
  • 광고안내

중부발전 CEO, 중소기업 현장경영으로 행복동행(幸福同行) 시동

입력 : 2018.04.16 17:29

글자크게보기 글자작게 댓글달기 좋아요 즐겨찾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첨단 헬로티]


한국중부발전(사장 박형구)은 4월 12일, ‘365 행복동행, CEO 중소기업 현장경영’ 행사를 시행했다.


본 행사는 중부발전 CEO가 협력 중소기업을 직접 찾아가서 경영상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지원이 필요한 부분을 확인하는 자리다. 



중부발전은 이미 시행한 지원사업의 실질적 효과를 점검하는 차원에서 이 행사를 매년 시행하고 있다.


이번에 방문한 중소기업 3개 회사는 보령과 예산지역에 소재하고 있는 발전설비 제조회사이다. 


이 회사들은 중부발전에서 운영하고 있는 해외동반진출협의회 및 상생협력사 Best100에 포함되어 있는 중소기업들로서 각자의 주력 생산품 분야에서 독보적 성과를 자랑하고 있는 우수한 중소기업들이다.


이번 중소기업 현장방문에는 중부발전의 동반성장업무 담당자들과 발전소 운영업무 담당자들이 함께 참여하여 중소기업 경영자와 직원들의 의견 및 건의사항에 대한 직접적인 답변을 시행함과 아울러 향후 지원정책 수립에 반영하기로 약속하는 등 실질적이고 효과적인 방식으로 행사가 진행되었다.


이날 중부발전 박형구 사장은 “중부발전이 안정적이고 고품질의 전력을 지속적으로 생산할 수 있는 것은 모두 중소기업의 우수한 기술력과 제품 덕분이다”라고 하면서 중소기업 대표와 직원들에게 고마움을 표했고, “국내 중소기업이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거듭나는 그날까지 중부발전이 동반성장 파트너로서 최상의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김동원 기자(eltred@hellot.net)

이 기사는 의 요약글입니다. <기사 상세내용보기>를 클릭하시면 전체 기사를 보실 수 있습니다.

기사 상세내용보기

마이크로칩 2018.04
디지키 2018.04
이전글
국가과학기술연구회, 한국전기연구원 제13대 원장에 최규하 박사 선임
다음글
한전, 고려인 대상 기술인력 양성 시행
댓글쓰기

0/500

등록
전체 댓글수 0

최신순 | 인기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