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안당 청년창업 2017.12

홈 > 전기·에너지 > 마켓트렌드

ATM아이엔씨 2017.12
인성정보 2017.10
이달의 매거진
잡지이미지
잡지이미지
잡지이미지
잡지이미지
잡지이미지
잡지이미지
  • 구독신청
  • 광고안내

유림전자_“가장 우수한 제품을 경쟁력 있는 견적으로 가장 신속하게”

입력 : 2017.12.07 10:36

글자크게보기 글자작게 댓글달기 좋아요 즐겨찾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유림전자는 중국 심천 현지 공장의 생산라인 전자동화 구축으로 보다 우수한 품질의 경쟁력 있는 견적과 신속한 납기로 AC FAN, DC FAN을 공급할 수 있게 됐다. 계속되어 온 연구 개발의 기환점으로 삼아 각각의 제품 사양에 따라 팬의 바람 세기, 센서 기능 등 맞춤 제작에도 한층 더 노력하고 있다. 계속해서 문제화될 미세먼지의 공기청정기 산업, 의료검사냉동기기 산업 등 보다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유림전자는 2002년 설립 이래 품질 우선의 신념으로 ‘N FAN’ 브랜드를 심천 현지 공장에서 생산하며 일정 수량이면 고객의 사양에 맞춰 제작, 판매하고 있다. 고객만족을 위해 계속된 신뢰성 테스트와 연구 개발로 “가장 우수한 제품을 경쟁력 있는 견적으로 가장 신속하게” 공급하겠다는 마음으로 국내는 물론 중국, 일본, 대만 등 여러 국가와 무역하고 있으며 국내에는 200여 개 업체와 꾸준한 거래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또한 고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전인 투자로 최상의 제품 연구과 개발에도 전력을 다하고 있다. 


유림전자는 창업 이래 국내 대기업과 해외 기업으로부터도 인정받는 경쟁력 있는 제조 및 공급업체로 자리 잡고 있다. 숙련된 기술자와 전자동화 생산 라인 구축으로 고성능 ‘N FAN’ 브랜드를 중국 심천 현지 공장에서 OEM 생산하고 있다. 전자동화된 생산 라인에서 다양한 AC, DC FAN 모델을 안정적인 품질로 공급하며 신규 제품 연구, 개발에도 주력하고 있다. 


전 영역에 걸친 다양한 사이즈와 고성능의 ‘N FAN’


N FAN의 쿨링팬은 전원을 켜면 자기 부상 베어링이 FAN의 날개를 모터로부터 완전히 들어 올려 지탱함으로써 마찰을 최소화한 상태로 동작한다. 이러한 마찰의 감소를 통해 더 높은 RPM과 낮은 소음 및 긴 수명의 제품을 제공할 수 있는 것이 유림전자의 기술력이다. 최고의 품질은 최고의 자재 사용으로 만들어진다는 생각으로 94-0급 친환경 재질, F급 고온용 순구리 재질의 에나멜 피복 전선, 고풍량 저소음을 위해 NMB 베어링을 사용하여 N FAN만의 기술력으로 만든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N FAN은 전 영역에 걸쳐 다양한 사이즈와 고성능의 제품을 갖추고 있다. 5만 시간대의 긴 수명, 최상의 해열효과를 자랑하는 N FAN은 각종 UL, CE, CCC, ROHS 인증은 물론 고객주문 사양에 맞는 FAN도 제작 가능하다. 이외에도 스위치, 인넷, 부스 접지 바, 애자, 핸들, 단자대, ? 25명판 등을 경쟁력 있는 단가에 판매하고 있다.


공기청정기 산업에서도 좋은 파트너로 성장 


현재 그리고 앞으로도 미세먼지의 심각화는 단순히 처리할 수 없는 문제다. 이에 유림전자는 공기청정기 산업 분야 발전에도 좋은 사업 파트너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유림전자는 국내 전기, 통신장비, 냉동기기, 에너지저장장치(ESS), LED, CCTV, 의료기기 등 다양한 분야에 유림전자의 AC, DC FAN과 기타 전자 부품을 공급하고 있다. 이외에도 국내외 제조사 RLEIL(스위치), RONGFENG, INALWAYS(인넷), 할로겐 소켓 수입과 대양, 삼일 단자대, 애자 등을 전문으로 취급하고 있다.



안주하지 않고 특화와 전문화에 힘쓸 것 


유림전자는 그동안의 성과에 안주하지 않고 “고객의 성공을 만족으로”를 사훈으로 내실 있는 기업으로 항상 고객과 함께 하는 것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다. 사회적으로나 산업적으로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시대에 맞춰 잘 아는 분야에 더욱 매진하여 특화하고 전문화해야 하는 것 또한 아주 중요하며 이를 통해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한다는 계획이다. 


해외 마케팅 사업에 박차


유림전자는 새롭게 변화하는 산업에 맞추어 우수한 성능의 FAN을 비롯하여 다양한 전자제품들을 개발하여 새롭게 선보이며, 국내뿐 아니라 해외 마케팅 사업에 박차를 가하는 한편 제품의 양산 체제와 품질 확보를 위한 기술개발도 진행하여 다양한 분야로의 시장 확장을 계획하고 있다. 


유림전자에서 제공한 모든 제품은 국내뿐 아니라 세계에서도 최고 품질의 FAN으로 인정받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는 각오다. 또한 제품에 맞는  FAN 사양을 기본으로 맞춤 제작을 한다는 계획이다. 


국제화 시대에 부응할 수 있는 제품으로 고객만족과 최상의 서비스로 미래를 선도할 수 있는 기업으로의 성장을 지향하고 있는 유림전자의 앞날이 기대된다. 

/김혜숙 기자(eltred@hellot.net)

이 기사는 의 요약글입니다. <기사 상세내용보기>를 클릭하시면 전체 기사를 보실 수 있습니다.

기사 상세내용보기

어드밴텍2017.10
디지키 2017.12
이전글
산업부, 내년 예산 6조8558억원, 에너지전환 예산 증액
다음글
한전, 英 NuGen社 인수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댓글쓰기

0/500

등록
전체 댓글수 0

최신순 | 인기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