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배너

우리조명, 독거노인과 다문화 아동에 쌀 나눔 실천

URL복사
[무료 웨비나] 설계 산업의 미래 미리보기: AI가 결합된 AutoCAD (4/2)

[첨단 헬로티]

 

종합 조명기업 우리조명(대표 윤철주, 박길수)이 안산시 지역 내 이웃을 돕기 위한 ‘사랑의 쌀’ 기부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우리조명은 사내 봉사 동호회인 ‘우리한마음회’를 주축으로, 안산시 소재 ‘초지종합사회복지관’과 ‘우리함께다문화아동복지센터’에 각각 10Kg 쌀 1,371 포대, 30포대의 쌀을 전달했다.

 

 

▲ 우리조명 임직원들이 직접 쌀 포대를 옮기고 있다. <사진 : 우리조명 제공>

 

이날 우리조명 임직원들이 직접 트럭에 실어 전달한 쌀 1,401포는 연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된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2007년부터 시작된 ‘우리한마음회’는 우리조명 내 다양한 부서에서 모인 자발적 봉사 동호회다. 이 동호회는 지난 10여 년간 우리조명이 소재한 안산시에 매년 쌀과 생필품을 전달하며 이웃 사랑을 꾸준히 이어왔다.

 

우리조명은 우리한마음회가 지속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사내홍보, 기관연계, 봉사내용 기획 등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우리조명 관계자는 “매년 연말 봉사활동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봉사 프로그램을 개발, 따뜻한 손길이 필요한 주변 이웃에게 나눔을 적극적으로 실천할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조명은 기부뿐만 아니라 2016년도 식수개선사업후원, 장애인시설 LED조명 무상교체 등 지속적인 사회 공헌 활동도 병행하며 ‘2016년 고객감동경영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우리 조명 관계자는 앞으로도 꾸준한 봉사를 계획하고 있으며, 내년도에는 복지시설에 LED무상교체를 본격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우리조명은 1966년 설립된 글로벌 조명 기업으로, 장수램프를 포함한 다양한 조명을 국내외에 공급하며 차세대 조명 개발에 앞장서고 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