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웅진, AWS 마이그레이션 컴피턴시 획득으로 컨설팅 역량 보유

URL복사
[선착순 무료] 자동차와 전자산업을 위한 AI 자율제조혁신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4/24, 코엑스1층 전시장B홀 세미나장)

[헬로티]


아마존웹서비스(Amazon Web Services, 이하 AWS) AWS 파트너 네트워크(AWS Partner Network, APN) 어드밴스드 컨설팅파트너인 웅진(대표 이수영)이 ‘AWS 마이그레이션 컴피턴시(AWS Migration Competency)’를 획득했다. 



AWS 마이그레이션 컴피턴시는 AWS 클라우드 파트너 중에서 마이그레이션 디스커버리, 플래닝, 이전 및 운영 등 모든 마이그레이션 단계에 솔루션을 제공하거나, AWS로 비즈니스 이전을 도운 경험을 지니고 있는 파트너에게만 부여되는 AWS 공식 인증 프로그램이다. 


파트너들은 마이그레이션의 모든 단계를 도우며, 전문적인 서비스 형태의 인력, 도구, 교육을 제공함으로써 결과를 가속화한다. 이는 AWS 마이그레이션을 위한 일정 규모 이상의 엔지니어나 기술능력을 필요로 한다.


웅진은 이번 취득을 통해 대량의 복잡한 마이그레이션 프로젝트 진행시 수행결과의 품질 보장과 가속화를 앞당길 수 있는 전문 컨설팅 역량을 보유하게 됐다.


웅진의 마이그레이션 전략 수행조직은 명확한 예산 및 기간을 바탕으로 보다 전문적인 워크로드 설계와 모범적인 AWS 클라우드 도입을 제시한다. 


AWS 클라우드로 대규모 마이그레이션을 계획 중인 기업 고객은 웅진을 통해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컨설팅 서비스와 함께 AWS에서 제공하는 AWS MAP(AWS Migration Acceleration Program)을 활용할 수 있게 됐다.


특히, 클라우드 상에서의 운영경험이 부족하거나 보안에 문제를 겪고 있는 기업은 현재 요구사항에 맞는 데이터 패턴과 선택 옵션들을 마이그레이션 계획에 적용해 운영 및 보안 프로세스를 확인하고 테스트 경험을 축적할 수 있다.


웅진 클라우드사업본부장 안용준 이사는 “AWS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은 기업고객의 IT역량을 확보하기 위한 첫 단계다”라고 말했다. 


안용준 이사는 “작년 AWS SAP 컴피턴시 획득과 이번 인증을 바탕으로 기업 고객의 비지니스 가치를 더욱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지원할 것” 이라고 말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