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루크네트웍스 2019.08.12

홈 > 전자·ICT > 뉴스&프로덕트

HP 2019.07.30


매거진
잡지이미지
잡지이미지
잡지이미지
잡지이미지
잡지이미지
  • 구독신청
  • 광고안내

마우저, 최신 발행한 전자잡지 Methods에서 5G 등장 다룬다

입력 : 2019.08.23 16:00

글자크게보기 글자작게 댓글달기 좋아요 즐겨찾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첨단 헬로티] 


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기술과 솔루션을 다루는 전자잡지 Methods 최신호를 발행했다. 최신호 '5G와 함께하는 미래(The Future with 5G)'는 도래하는 5G 네트워크 및 인터넷 접속에 대한 함의를 집중적으로 다뤘고, 소비자 및 산업 서비스에 대한 내용도 실렸다. 이뿐 아니라 5G를 채용하기에 앞서 해결돼야 할 도전과제도 다뤘다.


이번에 발행된 Methods는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의 전문가뿐 아니라 업계 최고 인사들의 기고문도 실었다. 5G의 개요와 함의를 광범위하게 다루면서 5G를 자세하게 소개했으며, 5G 안테나 설계, 보안, 인프라 같은 주제도 통찰력 있게 다뤘다. 


▲마우저가 발행한 전자잡지 'Methods'


Methods 최신호에는 노키아 벨 연구소(Nokia Bell Labs)의 에마드 파라그(Emad Farag) 박사가 3GPP Release 15 5G 표준을 다룬 글도 실렸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의 케빈 헤스(Kevin Hess) 마케팅 부문 수석 부사장은 “5G는 세계에서 가장 기대되는 기술적 진보이며, 5G가 채용되면 전 산업과 소비자들에게 광범위한 영향을 끼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Methods 최신호는 5G에 대한 추가 정보, 업계 최고의 전문가들이 제공하는 깊은 통찰력을 통해 5G가 가져다줄 변화를 독자들이 이해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5G 특집 Methods의 서문에는 ‘전기통신에 관한 경제 및 사회 연구소(Economic and Social Research Institute on Telecommunications)’의 장-피에르 비에나임(Jean-Pierre Bienaimé) 의장의 사려깊은 글이 실렸다. 


비에나임 의장은 5G 채용에서 발생하는 도전과제를 제시하면서 이러한 도전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전 세계에서 진행 중인 노력들도 소개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자잡지 Methods뿐 아니라 설계 엔지니어와 구매자들이 참고할 수 있는 블로그, 전자책, 뉴스레터 등 다른 자료들도 제공한다. 마우저의 애플리케이션 및 기술 페이지는 설계 엔지니어가 새로운 수준의 제품을 설계하고 혁신을 달성하도록 독점으로 설계 자료, 백서, 영상, 제품 정보 등 다양한 자료를 제공한다.


5G에 대한 최신호를 비롯해서 지금까지 발생된 모든 Methods는 마우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재창 기자(prmoed@hellot.net)

이 기사는 의 요약글입니다. <기사 상세내용보기>를 클릭하시면 전체 기사를 보실 수 있습니다.

기사 상세내용보기

어드밴텍 2019.07
디지키 2019.08
이전글
웨어러블 제품, 연 500억 달러 이상의 지속 성장 예고해
다음글
중기부, 시스템반도체 다룬 중소벤처기업 미래포럼 개최해
교육원 법정의무교육
개풍전자
댓글쓰기

0/500

등록
전체 댓글수 0

최신순 | 인기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