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배너

[케이샵 2019] 플랜티넷, 토탈 디지털 서비스 플랫폼 전시

URL복사

[첨단 헬로티]

 

디지털 기술로 공간의 가치를 높이는 기업인 플랜티넷은 케이샵(K SHOP) 2019에서 리테일 공간을 위한 토탈 디지털 서비스 플랫폼(Total Digital Service Platform)을 선보였다.

 

플랜티넷은 최적의 공간을 위한 맞춤식 디지털 솔루션을 제공한다. 싱글보드, 메뉴보드, 비디오월, 무료 와이파이 그리고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키오스크까지 제공한다. 그리고 인증된 우수 하드웨어만을 사용하며, 브랜드별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고려한 맞춤형 콘텐츠를 제작, 플랫폼 구축 이후의 운영에 이르기까지 차별화된 브랜딩을 지원한다.

 

한편, 공간이 필요로하는 최적화된 디지털 솔루션과 서비스를 고민하는 플랜티넷은 다양한 디지털 사이니지 제품군 및 매장음악서비스, 광고서비스, 전자잡지 등 고유의 독자적인 기술과 서비스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기업이다.


 

킨텍스와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법정법인 한국유통산업진흥원이 주최하는 국내 최대 리테일 & 이커머스 전시회 및 컨퍼런스인 케이샵(K SHOP)이 지난 6월 19일부터 21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케이샵은 리테일 기업들이 빠르게 변화하는 기술 및 트렌드를 반영한 온오프라인 매장 운영에 필요로 하는 혁신 솔루션과 서비스를 선보이는 유통 전문 행사로, 3일간의 컨퍼런스와 전시회, 각종 부대행사로 구성됐다.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