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루크네트웍스 2019.08.12

홈 > 전자·ICT > 뉴스&프로덕트

HP 2019.07.30


매거진
잡지이미지
잡지이미지
잡지이미지
잡지이미지
  • 구독신청
  • 광고안내

가트너 코리아, 최명림 부사장 겸 지사장 선임

입력 : 2019.06.13 10:49

글자크게보기 글자작게 댓글달기 좋아요 즐겨찾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첨단 헬로티]


▲ 최명림 부사장 겸 지사장 (사진:가트너 코리아)


IT 자문기관 가트너(Gartner)가 가트너 코리아를 총괄할 새로운 리더로 최명림 부사장 겸 지사장을 선임했다고 13일 밝혔다.


최 부사장은 “어느 때 보다도 IT의 중요성이 커진 지금, 가트너가 제공하는 인사이트는 글로벌 비즈니스와 기술 리더들의 성공을 이끌어 줄 열쇠”라며, “가트너는 고객들이 신뢰할 수 있는 강력한 조력자로서 국내 기업들의 성장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가트너는 전세계 100개국, 1만 5천여 고객사에 자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가트너는 S&P 500 소속 기업이며, 가트너 고객사의 73%는 포춘 500대 기업에 해당한다. 가트너는 고객들이 기술 변화에 대처하고 올바른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다양한 인사이트와 자문을 제공하고 있다.


최 부사장은 가트너 코리아에서 고객사 관리, 영업 총괄 등의 역할을 수행했으며, 눈에 띄는 업무 성과와 탄탄한 실적을 바탕으로 가트너 위너 서클(Gartner Winners Circle)에 7회나 등재된 바 있다.


또한, 지난 해에는 아시아 우수 영업 리더십 상(Excellence in Sales Leadership)을 수상하며 가트너에서의 입지를 굳혔다. 이번 인사발령 이전에는 영업팀을 이끌며 팀원의 70%를 가트너 위너 서클에 등재하고 4명의 팀원을 승진시키는 등 리더십을 발휘했다.



/김원정 기자(etech@hellot.net)

이 기사는 의 요약글입니다. <기사 상세내용보기>를 클릭하시면 전체 기사를 보실 수 있습니다.

기사 상세내용보기

어드밴텍 2019.07
디지키 2019.08
이전글
한국후지제록스, 페이퍼리스2.0서 ‘ECM & 복합기 연계 솔루션’ 공개
다음글
NXP, MS와 협력…애저 스피어 보안 인증된 고효율 프로세서 개발
교육원 법정의무교육
개풍전자
댓글쓰기

0/500

등록
전체 댓글수 0

최신순 | 인기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