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안당 e러닝

홈 > 전자·ICT > 뉴스&프로덕트

데이터로직


매거진
  • 구독신청
  • 광고안내

키사이트 04-23~05~22

브뤼엘앤드케아, 소음 진동 소프트웨어 체험 이벤트 진행

입력 : 2019.05.24 11:47

글자크게보기 글자작게 댓글달기 좋아요 즐겨찾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첨단 헬로티]


소음 진동 측정 및 분석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 브뤼엘앤드케아는 새롭게 개발된 소음 진동 측정 소프트웨어인 비케이커넥트(BK Connect) 구조시험 애플리케이션 ‘Structural Dynamics’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24일 밝혔다.


이벤트는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자 모두에게 1개월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라이센스를 제공하고, 이벤트에 참여한 신규 고객이 지속적으로 소프트웨어를 사용을 원할 경우 특별 할인된 요금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내용이다. 


이번에 제공되는 체험 소프트웨어는 덴마크 본사에서 다년간의 연구 끝에 개발된 제품으로 2018년 전 세계 동시에 출시된 제품이다. 


BK Connect의 주요 애플리케이션인 Structural Dynamics는 구조물의 공진 테스트에 적합해 자동차, 전기, 전자, 기계, 중공업 분야에 사용되고 있다. 특히 최근 잇따르고 있는 지진으로 인해 아파트, 건물, 공공 건축물의 내구성 평가를 위한 테스트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서 건축분야의 소프트웨어 사용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브뤼엘앤드케아의 한국 홍보 담당자는 "Structural Dynamics는 LAN-XI 하드웨어를 통해 특정 물체의 고유 진동을 확인하고 점검하는 모달 테스트 소프트웨어로, 데이터 측정부터 분석까지 원 스톱 솔루션으로 처리할 뿐만 아니라 그 결과를 편리하게 검증함으로써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고 설명했다. 


이어 "기존 소음 진동 분석 시스템인 PULSE보다 전문화돼 출시된 BK Connect는 측정, 분석하려는 대상과 목적에 따라 어플리케이션이 구성되어 있어 유연하게 활용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세부화와 전문화로 인해 고객들은 필요한 어플리케이션만 구축하면 되기 때문에 비용도 절감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브뤼엘앤드케아 박용식 기술 총괄 팀장은 “브뤼엘앤드케아는 소음 진동 시장을 대표하는 기업으로 BK Connect의 혁신적인 기술 개발로 소음 진동 측정과 분석의 효율성을 한 차원 끌어올릴 수 있게 되었다.”고 강조했다. 또한 “최근 들어 더 정밀하고 더 정확한 데이터 분석이 요구되어지는 만큼, 소프트웨어의 공급을 점차 확대할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브뤼엘앤드케아는 1942년 덴마크의 브뤼엘과 케아가 합작해 설립되었으며 한국에는 1983년부터 소음 진동 시장을 이끄는 선두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 회사는 전 세계 80여 개국에서 활동하며 센서부터 측정 통합 시스템, 진동 가진기, 교정기 시스템에 이르기까지 소음 진동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독일에 본사를 두고 세계 최초 스트레인게이지를 상용화해 70년간 중량 계측 분야를 이끌어온 HBM과 합병을 실시해 HBK라는 새로운 회사명을 확정짓고 기술영역과 서비스를 확대 시행할 예정이다.

/김원정 기자(etech@hellot.net)

이 기사는 의 요약글입니다. <기사 상세내용보기>를 클릭하시면 전체 기사를 보실 수 있습니다.

기사 상세내용보기

어드밴텍 2019.05.10
디지키 2019.06
이전글
트렌드마이크로, 포레스터 웨이브 ‘기업 이메일 보안’ 리더 선정
다음글
키사, ‘LG V50 씽큐’ 스마트폰에 비접촉식 커넥터 기술 공급
교육원 법정의무교육
개풍전자
댓글쓰기

0/500

등록
전체 댓글수 0

최신순 | 인기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