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안당 e러닝

홈 > 전자·ICT > 뉴스&프로덕트

데이터로직


키사이트 04-23~05~22
매거진
잡지이미지
잡지이미지
잡지이미지
잡지이미지
잡지이미지
  • 구독신청
  • 광고안내

키사이트 04-23~05~22

에퀴닉스, 한국 초대 대표로 장혜덕 대표 선임

입력 : 2019.05.23 10:53

글자크게보기 글자작게 댓글달기 좋아요 즐겨찾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첨단 헬로티]


▲ 장혜덕 에퀴닉스 코리아 신임 대표(Chris Jang, Country Manager, Equinix Korea)


글로벌 상호연결 및 데이터 센터 기업 에퀴닉스(Equinix)가 에퀴닉스 코리아 대표로 장혜덕을 공식 선임했다고 23일 밝혔다.


에퀴닉스의 한국 사업전략을 이끌 장혜덕 대표는 서울에서 근무하며 케이 후루타(Kei Furuta) 에퀴닉스 북아시아 담당 사장에게 직접 보고하게 된다.


장혜덕 신임 대표는 클라우드, 소프트웨어, 모바일 산업에서 20년 이상의 경력을 쌓아왔다. 또한 구글 클라우드(Google Cloud)와 아마존웹서비스(AWS)를 비롯한 선도적인 기술 및 클라우드 서비스 회사에서 고위 임원직을 역임했다. 


케이 후루타, 에퀴닉스 북아시아 담당 사장 (Kei Furuta, Managing Director, Equinix North Asia)은 “한국은 에퀴닉스 글로벌 고객사의 필요에 따라 에퀴닉스의 가장 중요한 시장 중 하나로 자리 잡았다. 경험이 풍부한 업계 전문가인 장혜덕 대표가 이런 한국 시장을 책임지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최근 에퀴닉스는 2019년 3분기 국내 첫 에퀴닉스 데이터센터인 IBX SL1 개소 등 글로벌 영향력 확장을 이어간다는 계획을 발표했다. SL1은 상호연결 및 코로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하며 한국 기업들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및 클라우드 전략 가속화를 지원할 방침이다”고 덧붙였다.


장혜덕 에퀴닉스 코리아 신임 대표(Chris Jang, Country Manager, Equinix Korea)는 “한국 기업들이 클라우드로 진입하고 있기 때문에 올해 초 에퀴닉스의 시장 진출은 시기적절하다. 한국은 디지털-퍼스트 국가로 향하는 최전선에 있다. 상호접속 및 데이터 센터 서비스의 글로벌 리더인 에퀴닉스는 디지털 미래와 글로벌 확장을 향한 한국 기업의 여정을 적극 지원할 것이다”고 피력했다.


/김원정 기자(etech@hellot.net)

이 기사는 의 요약글입니다. <기사 상세내용보기>를 클릭하시면 전체 기사를 보실 수 있습니다.

기사 상세내용보기

어드밴텍 2019.05.10
디지키 2019.06
이전글
실리콘랩스와 필립스 휴, 스마트 조명 발전 위해 협력
다음글
마이크로스트레티지, 가트너 ‘2019 핵심 역량 보고서’에서 4개 부문 최고점 획득
교육원 법정의무교육
개풍전자
댓글쓰기

0/500

등록
전체 댓글수 0

최신순 | 인기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