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안당 e러닝

홈 > 전자·ICT > 뉴스&프로덕트

데이터로직


매거진
잡지이미지
잡지이미지
잡지이미지
잡지이미지
잡지이미지
잡지이미지
  • 구독신청
  • 광고안내

키사이트 04-23~05~22

전 세계 IT 전문가들, "퍼블릭 클라우드 환경에 대한 기업의 가시성이 부족해"

입력 : 2019.04.24 23:41

글자크게보기 글자작게 댓글달기 좋아요 즐겨찾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첨단 헬로티]



퍼블릭 클라우드 환경에 대한 기업의 가시성이 부족하고 클라우드 공급자들이 제공하는 도구와 데이터가 충분치 않다는 조사 결과가 발표됐다.


키사이트 익시아 솔루션 사업부는 ‘클라우드 모니터링 상태’에 관한 설문조사 결과를 24일 발표하며 이 같은 분석 결과를 내놓았다.


이 설문 조사에는 전 세계 다양한 규모와 업종의 조직에 종사하고 있는 338명의 IT 전문가가 참가했으며 퍼블릭 및  프라이빗 클라우드 배포 관리 담당자인 엔터프라이즈 IT 직원들이 직면하는 보안 및 모니터링 과제를 집중 조명하고 있다.


이 설문 조사 결과에 대해 키사이트 익시아 솔루션 사업부는 보도자료를 통해 “가시성 결여는 애플리케이션 성능 문제의 추적이나 진단을 방해하는 문제, 서비스 수준 계약에 따른 모니터링과 제공이 불가능하다는 문제, 보안 취약성과 익스플로잇을 탐지하고 해결하는 데 있어서의 지연 등 다양한 문제를 초래할 수 있다”고 분석했다.

 

또한 “조사에 참여한 거의 모든 응답자(99%)가 종합적인 네트워크 가시성과 비즈니스 가치 사이에 직접적인 연관 관계가 있다고 답했다”며 “IT 전문가들은 패킷 데이터에 대한 액세스와 클라우드 보안 및 성능을 유지할 수 있는 역량 간에 직접적인 관련이 있다”고 언급했다. 


키사이트 익시아 솔루션 사업부 대변인은 “이 설문 조사를 통해 하이브리드 IT 환경을 맡고 있는 담당자들은 비즈니스 크리티컬 애플리케이션이 가상화된 인프라로 마이그레이션 될 때, 이러한 환경에 대한 완벽한 가시성과 대처 능력의 결여에 대해 염려하고 있다는 것이 명백해졌다”고 밝혔다.


이어, “이러한 가시성 결여는 부족한 애플리케이션 성능, 고객 데이터 손실, 보안 위협 탐지 실패 등으로 이어질 수 있으며, 이 모두는 조직의 전반적인 비즈니스 성공에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김원정 기자(etech@hellot.net)

이 기사는 의 요약글입니다. <기사 상세내용보기>를 클릭하시면 전체 기사를 보실 수 있습니다.

기사 상세내용보기

어드밴텍 2019.05.10
디지키 2019.05
이전글
인피니언, 콤팩트하고 확장 가능한 인버터 설계를 위한 전력 모듈 출시
다음글
국내 IoT 제품·서비스, 전 세계 63개국 IoT 시장서 판매된다
교육원 법정의무교육
개풍전자
댓글쓰기

0/500

등록
전체 댓글수 0

최신순 | 인기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