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안당 e러닝

홈 > 전자·ICT > 뉴스&프로덕트

데이터로직


매거진
잡지이미지
잡지이미지
잡지이미지
잡지이미지
잡지이미지
잡지이미지
  • 구독신청
  • 광고안내

키사이트 04-23~05~22

웨스턴디지털, 데이터센터용 NVMe SSD 포트폴리오 확대

입력 : 2019.03.13 17:33

글자크게보기 글자작게 댓글달기 좋아요 즐겨찾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첨단 헬로티]


스토리지 솔루션 분야 전문 기업 웨스턴디지털이 엔터프라이즈용 NVMe SSD 신제품 울트라스타(Ultrastar) DC SN630 NVMe SSD(이하 ‘울트라스타 DC SN630’)’와 CL SN720 NVMe SSD(이하 ‘CL SN720’)’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웨스턴디지털은 이번 신제품 2종 추가를 통해 엣지부터 코어까지의 애플리케이션을 아우르는 ‘엣지 투 코어(edge-to-core)’ 포트폴리오를 한층 강화하게 됐다.


웨스터디지털은 “신제품 NVMe 드라이브는 웨스턴디지털의 강력한 수직적 통합 역량을 활용해 자체 개발한 컨트롤러와 펌웨어 아키텍처, 64단 3D 낸드(NAND) 기술 기반으로 설계됐다. 퍼블릭 및 프라이빗 클라우드, 하이퍼스케일(hyperscale) 클라우드 환경이나 엣지 단의 차세대 워크로드에서 필요로 하는 까다로운 성능, 확장성, 내구성, 낮은 총소유비용(TCO) 등의 요구사항을 충족해 데이터센터에서 사용되는 SATA SSD를 대체할 수 있다”고 전했다.


▲ 웨스턴디지털의 울트라스타 DC SN630, CL SN720


이알 벡(Eyal Bek) 웨스턴디지털 데이터센터 및 클라이언트 컴퓨팅 디바이스 담당 부사장은 “클라우드 및 하이퍼스케일 고객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규모에 맞는 성능과 경제성, 내구성”이라며, “웨스턴디지털의 자체 개발 SSD 아키텍처와 3D 낸드를 바탕으로 설계된 신제품 울트라스타 DC SN630과 CL SN720을 통해 미래형 데이터센터로의 전환을 꾀하는 고객들이 보다 쉽게 SATA에서 NVMe로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VMware의 리 캐스웰(Lee Caswell) 스토리지 및 가용성 담당 부사장은 “웨스턴디지털과 VMware의 견고한 파트너십은 급성장하고 있는 HCI(하이퍼컨버지드 인프라) 산업에 주목할 만한 플래시 성능 혁신과 비용 절감을 가져왔다”고 언급했다.


이어, “클라우드 및 SDS(소프트웨어 정의 스토리지) 애플리케이션에 최적화된 웨스턴디지털의 NVMe 신제품과 수상 경력에 빛나는 VMware의 vSAN 소프트웨어가 결합해 현대적인 인프라 확장을 원하는 고객의 총소유비용과 생산성을 개선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김원정 기자(etech@hellot.net)

이 기사는 의 요약글입니다. <기사 상세내용보기>를 클릭하시면 전체 기사를 보실 수 있습니다.

기사 상세내용보기

어드밴텍 2019.05.10
디지키 2019.05
이전글
아루바, 아토리서치와 협력…소프트웨어 정의 네트워크 시장 공략 강화
다음글
SKT, MBC와 5G 기반 뉴미디어 사업 개발 MOU 체결
교육원 법정의무교육
개풍전자
댓글쓰기

0/500

등록
전체 댓글수 0

최신순 | 인기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