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안당 더테이블 2018.03.21

홈 > 전자·ICT > 뉴스&프로덕트

ATM아이엔씨 2018.01.05


이달의 매거진
  • 구독신청
  • 광고안내

지맨스 기사본문

플리어 시스템, 어사이클리카 인수

입력 : 2018.10.08 13:16

글자크게보기 글자작게 댓글달기 좋아요 즐겨찾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첨단 헬로티]

 

플리어 시스템(FLIR Systems)이 자동차 도로 및 교차로 데이터를 생성하고 분석하는 소프트웨어 개발업체 어사이클리카(Acyclica)를 인수했다. 



어사이클리카의 솔루션은 교통부서 최종 사용자들에게 고해상도의 실시간 통행 정보를 제공하여 주요 도로의 혼잡을 완화하고 전반적인 효율성과 성능을 향상시키게 한다. 


미국 콜로라도주 덴버에 본부를 둔 어사이클리카는 자체 고유의 기술과 가시 및 열 카메라, 도로 센서, 레이더, 교차로 신호 등 기타 감지 소스를 통해 생성된 클라우드 기반 데이터 분석을 제공한다. 어사이클리카의 솔루션은 전세계 교통부서들이 도로 인프라를 분명하고 정확하며 행동으로 옮길 수 있게 파악하는데 활용하여 교통 흐름과 안전을 향상시킨다. 어사이클리카의 API(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램 인터페이스)는 어사이클리카의 기술을 탑재한 플리어 ITS(지능형교통시스템) 카메라를 포함한 제3자 ITS시스템과 쉽게 통합할 수 있다. 


제임스 캐논(James Cannon) 플리어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어사이클리카의 인수는 전세계 교통 시스템 고객들에게 완전하고 가치 있는 교통 최적화 솔루션을 제공하려는 회사의 임무에 새로운 감지 플랫폼과 데이터 분석 소프트웨어를 추가한다는 점에서 회사의 ITS사업에 중요한 진전을 이루게 한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러한 ITS시스템을 통해 효율성을 크게 높임으로써 사람들의 생활을 향상시킨다는 회사의 임무를 수행하면서 스마트하고 안전한 도시를 위한 솔루션을 확대할 수 있게 한다”며 “또한 어사이클리카 팀의 데이터 분석 및 소프트웨어 플랫폼 분야 역량은 플리어의 여러 가지 다른 사업도 확장할 수 있게 할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어사이클리카의 사업은 플리어의 커머셜 비즈니스부문 내 ITS 사업부에 통합될 예정이다. 플리어는 이번 인수가 자사의 2018년 순익에 영향을 주지 않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김진희 기자(jjang@hellot.net)

이 기사는 의 요약글입니다. <기사 상세내용보기>를 클릭하시면 전체 기사를 보실 수 있습니다.

기사 상세내용보기

어드밴텍 2018.07.31
디지키 2018.12
이전글
소니, 편광 머신 비전 카메라 출시
다음글
마이크로칩, AVR MCU 지원하는 MPLAB X 통합개발환경 출시
교육원 법정의무교육
다이어리 홍보
댓글쓰기

0/500

등록
전체 댓글수 0

최신순 | 인기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