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안당 더테이블 2018.03.21

홈 > 전자·ICT > 뉴스&프로덕트

ATM아이엔씨 2018.01.05


이달의 매거진
잡지이미지
잡지이미지
잡지이미지
잡지이미지
잡지이미지
잡지이미지
  • 구독신청
  • 광고안내

지맨스 기사본문

한국마이크로소프트, 파트너 성장 위한 컨퍼런스 2018 개최

입력 : 2018.09.13 13:20

글자크게보기 글자작게 댓글달기 좋아요 즐겨찾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첨단 헬로티]


한국마이크로소프트가 9월 20일 건국대학교 새천년관에서 ‘마이크로소프트 파트너 컨퍼런스(Microsoft Partner Conference) 2018’을 개최한다. 


마이크로소프트 파트너 컨퍼런스 2018은 매년 진행되는 한국마이크로소프트의 대표적인 파트너 행사이다. 이번 컨퍼런스에서 마이크로소프트는 자사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과정 및 전략을 파트너와 함께 나누고, 클라우드 및 인공지능(AI) 중심의 산업 구조 변화에 따른 마이크로소프트의 파트너 지원 계획, 고객 제안 전략 등도 공유할 예정이다.


행사는 한국마이크로소프트 파트너 및 SMC 사업본부 우미영 부사장의 ‘트랜스포메이션의 여정’에 대한 기조 연설로 시작된다. 오후에는 ‘인텔리전트 클라우드(Intelligent Cloud)’와 ‘모던 워크플레이스+모던 데스크톱(Modern Workplace + Modern Desktop)’이라는 크게 두가지 주제로 나눠 트랙세션이 진행된다. 



특히 클라우드와 인공지능이 핵심 성장 동력인 4차 산업혁명 시대에 파트너들이 이러한 최신 기술을 활용해 비즈니스에 적용할 수 있는 방안 및 전략이 소개된다. 또한 최근 사회적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워크 앤 라이프 밸런스 트랜드와 발맞춰 고객에게 제안할 수 있는 다양한 솔루션 및 영업 기회 또한 다뤄진다.


이번 행사에서는 채널 파트너 뿐만 아니라 생태계에 있는 모든 파트너사가 참여하며, 마이크로소프트와 클라우드 사업을 시작하고자 하는 신규 파트너사들을 위한 세션까지 별도로 준비됐다. 마이크로소프트 파트너들이 한자리에 모여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성장 동력에 대한 인사이트와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모색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예정이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파트너 및 SMC 사업본부 우미영 부사장은 “마이크로소프트에 있어 파트너의 성공이 곧 우리의 성공” 이라며 “클라우드와 AI를 중심으로 변화하고 있는 마이크로소프트 비즈니스 포트폴리오와 함께 발맞춰 노력해주신 파트너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마이크로소프트 파트너 컨퍼런스 2018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컨퍼런스 운영본부 엔데버에 문의하면 된다.  


/이나리 기자(eled@hellot.net)

이 기사는 의 요약글입니다. <기사 상세내용보기>를 클릭하시면 전체 기사를 보실 수 있습니다.

기사 상세내용보기

어드밴텍 2018.07.31
디지키 08.09
이전글
[2018 사물인터넷국제전시회] 한국에어로, 오일프리 공기압축기 & 모니터링 시스...
다음글
원익QnC, 미국 쿼츠·실리콘 기업 ‘모멘티브’ 인수
교육원 법정의무교육
다이어리 홍보
댓글쓰기

0/500

등록
전체 댓글수 0

최신순 | 인기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