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안당 더테이블 2018.03.21

홈 > 전자·ICT > 뉴스&프로덕트

ATM아이엔씨 2018.01.05


이달의 매거진
잡지이미지
잡지이미지
잡지이미지
잡지이미지
잡지이미지
잡지이미지
  • 구독신청
  • 광고안내

프리모토이즈코리아, 유아 어린이 위한 코딩제품 선보인다

입력 : 2018.07.11 10:19

글자크게보기 글자작게 댓글달기 좋아요 즐겨찾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프리모토이즈코리아(대표 신성철 www.primotoys.co.kr)는 오는 12일(목)부터 15일(일)까지 코엑스 A,B홀에서 열리는 ‘제41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코엑스유교전)에 참가해 홈스쿨 제품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큐베토’는 아이들에게 놀이를 통하여 코딩의 원리와 개념을 스스로 이해하도록 영국에서 개발된 제품으로 미국의 대표적인 크라우드펀딩 업체 킥스타터에서 교육부문 역대 최대 금액을 투자 받는 기염을 토한 바 있다.


큐베토는 컴퓨터와 휴대폰 등의 스마트 기기를 사용하지 않고도 프로그래밍 원리를 장남감처럼 가지고 놀면서 스스로 이해할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손으로 만지는 명령어 코딩 블록을 사용하기 때문에 만3세이상 아이라면 글을 읽지 못해도 이용할 수 있다. 


몬테소리 학습법을 적용하였으며 코딩로직, 큐, 디버깅, 반복, 무한루프 같은 프로그래밍 개념을 게임을 하듯 익힐 수 있어, 코딩교사 또는 학부모는 아이들의 흥미를 더욱 이끌어 낼 수 있다고 한다. 이러한 놀이 중심의 코딩교육을 하게 되면 아이들은 컴퓨터의 기본인 로직에 바탕을 둔 기본적인 사고능력을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것과 함께 다양한 문제 해결능력을 향상 시킬 수 있다. 이처럼 큐베토와 함께하는 코딩교육은 학부모 입장에서 여러 가지 방면으로 만족스러운 교구인 것이다. 


한편,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서는 유아, 초등학생 관련 교육 및 각종 용품의 최신 정보를 접할 수 있으며, 국내의 많은 브랜드들이 전시회에 참가하여 최신 트랜드를 제시한다. 또한, 본 전시회에서는 코딩 제품 뿐만 아니라 다양한 학습용품, 학습지, 프랜차이즈, 완구, 게임, 유치원용품, 문구 등 유아와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접할 수 있다.


/하준철 기자(hapoem@hellot.net)

이 기사는 의 요약글입니다. <기사 상세내용보기>를 클릭하시면 전체 기사를 보실 수 있습니다.

기사 상세내용보기

마이크로칩 2018.07
디지키 2018.07
이전글
엘리먼트14, TI의 대학생용 로보틱스 키트 독점 공급
다음글
LG디스플레이 “세계 최대 디스플레이 시장에서 OLED 주도권 강화”
교육원 법정의무교육
교육원 법정의무교육
댓글쓰기

0/500

등록
전체 댓글수 0

최신순 | 인기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