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안당 감자탕이야기

홈 > 전자·ICT > 뉴스&프로덕트

ATM아이엔씨 2018.01.05
이달의 매거진
잡지이미지
잡지이미지
잡지이미지
잡지이미지
잡지이미지
잡지이미지
  • 구독신청
  • 광고안내

[세미콘코리아 2018] PMI, 볼스크류 등 다양한 리니어 모션 시스템 선보여

입력 : 2018.02.05 11:13

글자크게보기 글자작게 댓글달기 좋아요 즐겨찾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첨단 헬로티]

PMI는 1월 31일(수)부터 3월 2일(금)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세미콘 코리아 2018’에 참가해 볼스크류, 리니어 가이드웨이 등 다양한 리니어 모션 시스템을 소개했다. 

1990년에 설립된 PMI는 주로 공작기계, 방전가공기, 와이어 커팅 머신, 사출성형기, 반도체 제조장치에 사용되는 중요 부품인 볼스크류, 정밀 스크류 스플라인, 리니어 가이드웨이, 볼 스플라인, 액추에이터를 생산하는 업체다. 



PMI의 대표 제품인 강구 볼스크류 ‘저소음형 S 시리즈’는 최상의 회로 경로의 설계로 회로에 진입할 때 발생하는 소음이 일반 제품과 비교해 5-10dB 더 낮다. 고강성, 마모성에 강한 복합 재질의 회로시스템을 사용하여 강구 운행 시 소리가 낮고 부드러워졌다. 또한 접선 설계의 순환 경로는 강구가 회로시스템 진입 시 충격력이 크게 줄어 너트 운행의 진동이 줄어들게 되어 운행을 보다 부드럽고 안정적이게 만들어준다. 


함께 선보인 볼스크류 스플라이  ‘ST-SF 시리즈’는 스플라인 축의 바깥 부분에 3열의 하중 강구열로 고딕형 설계 3열 강구를 사용하여 토크가 순방향 역방향이 동시에 가능하여 수명과 모멘트를 증가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세미콘 코리아 2018’은 한국 반도체 산업의 지속적인 성장에 힘입어 국내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 4만 명 이상의 반도체 전문 엔지니어와 국내외 반도체 리더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반도체 산업 글로벌 축제 ‘세미콘 코리아’는 산업 발전의 촉매제 역할뿐 아니라 비즈니스의 실질적인 장으로 자리잡고 있다.

/김혜숙 기자(eltred@hellot.net)

이 기사는 의 요약글입니다. <기사 상세내용보기>를 클릭하시면 전체 기사를 보실 수 있습니다.

기사 상세내용보기

마이크로칩 2018.02
디지키 2018.02
이전글
과기정통부, 우리나라의 5G 이동통신 기술, 국제표준 주도권 확보
다음글
[세미콘코리아 2018] 로봇앤드디자인, 웨이퍼 이송용 로봇 등 다양한 산업용 자동화 ...
댓글쓰기

0/500

등록
전체 댓글수 0

최신순 | 인기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