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안당 청년창업 2018.03.21

홈 > 전자·ICT > 뉴스&프로덕트

ATM아이엔씨 2018.01.05


이달의 매거진
잡지이미지
잡지이미지
잡지이미지
잡지이미지
잡지이미지
잡지이미지
  • 구독신청
  • 광고안내

[세미콘코리아 2018] 프리시스, 내열성·오랜 수명 강점인 진공 밸브 선보여

입력 : 2018.02.02 01:49

글자크게보기 글자작게 댓글달기 좋아요 즐겨찾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첨단 헬로티]

프리시스(PRESYS)가 1월 31일부터 2월 2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세미콘 코리아 2018'에 참가해 스탠다드 게이트 밸브, 도어 밸브, 뉴매틱 게이트 밸브 등의 진공 밸브를 선보였다. 

 

프리시스는 반도체 및 FPD(평판 디스플레이) 핵심 분야인 고진공 장치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프리시스 주력 제품인 진공밸브는 반도체 웨이퍼나 디스플레이 기판을 이송하는 장치와 프로세스 챔버 등 진공 시스템을 구성하는 부품에 장착돼 진공도를 유지하는 역할을 한다. 



이번 전시회에는 직사각형 및 원형의 게이트 밸브, 도어 밸브, 앵글 밸브 등을 전시했다. 프리시스의 진공 밸브는 반도체 공정은 물론 FPD, OLED, 태양열(Solar) 등의 공정에도 적용된다. 프리시스의 제품은 내열성과 내구성이 높아 수명이 길고 많은 반복 동작에도 분진이 방출되지 않아 수율 관리에도 효과적이다. 


프리시스는 에이징 시스템을 자체 개발하여 부하 또는 무부하 시 발생되는 제품의 성능을 자동 관측하고 기록하여 신뢰성을 확보하고 있다. 특히 고객의 설비 환경에 최적화된 시스템을 제공하며, 도면 일치율 100%를 구현해 품질 손실을 최소화하는 것이 장점이다. 


▲ 프리시스의 직사각형 트윈 게이트 도어 밸브


▲ 프리시스의 프로텍션 게이트 밸브


한편 '세미콘 코리아 2018'은 한국 반도체 산업의 지속적인 성장에 힘입어 국내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 4만 명 이상의 반도체 전문 엔지니어와 국내외 반도체 리더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반도체 산업 글로벌 축제 '세미콘 코리아'는 산업 발전의 촉매제 역할뿐 아니라 비즈니스의 실질적인 장으로 자리잡고 있다.

/조상록 기자(mandt@hellot.net)

이 기사는 의 요약글입니다. <기사 상세내용보기>를 클릭하시면 전체 기사를 보실 수 있습니다.

기사 상세내용보기

어드밴텍 2018.05.16
디지키 2018.07
이전글
[세미콘코리아 2018] 아메텍, 정밀 모션제어 솔루션 선보여
다음글
[세미콘코리아 2018] 한영넉스, 사이즈·시안성 개선한 자동제어 계측기기 선보여
교육원 법정의무교육
교육원 법정의무교육
댓글쓰기

0/500

등록
전체 댓글수 0

최신순 | 인기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