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안당 더테이블 2018.03.21

홈 > 전자·ICT > 뉴스&프로덕트

ATM아이엔씨 2018.01.05


이달의 매거진
잡지이미지
잡지이미지
잡지이미지
잡지이미지
잡지이미지
잡지이미지
  • 구독신청
  • 광고안내

[세미콘코리아 2018] 한영넉스, 사이즈·시안성 개선한 자동제어 계측기기 선보여

입력 : 2018.02.02 01:50

글자크게보기 글자작게 댓글달기 좋아요 즐겨찾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첨단 헬로티]

한영넉스(Hanyoung nux)가 1월 31일부터 2월 2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세미콘 코리아 2018'에 참가해 모듈형 온도 조절계, 전력조정기, 타이머 등 다양한 자동제어 계측기기를 선보였다. 


한영넉스는 온·습도 조절계, 기록계, 카운터·타이머, 전력용 패널미터, 센서·로터리엔코더, 전력조정기, 제어용 스위치 등을 생산하는 자동제어 계측기기 전문기업이다.



이번 전시회에는 모듈형 온도조절계, 전력조정기, 기록계 등을 선보였는데, 모듈형 온도조절계의 경우 기존 LED 방식의 단순한 디스플레이 형태를 벗어나 별도의 터치패널을 제공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고정밀 제어와 다양한 경보 기능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전력조정기는 외형을 슬림하게 변형시킨 것이 특징이다. 기존 전력조정기의 경우 부피가 커 산업 현장에 설치할 때 공간 제약을 많이 받는데, 이러한 단점을 보완시킨 것. 그리고 작은 사이즈에 기존의 모든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 한영넉스의 모듈형 온도조절계


한편 '세미콘 코리아 2018'은 한국 반도체 산업의 지속적인 성장에 힘입어 국내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 4만 명 이상의 반도체 전문 엔지니어와 국내외 반도체 리더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반도체 산업 글로벌 축제 '세미콘 코리아'는 산업 발전의 촉매제 역할뿐 아니라 비즈니스의 실질적인 장으로 자리잡고 있다.

/조상록 기자(mandt@hellot.net)

이 기사는 의 요약글입니다. <기사 상세내용보기>를 클릭하시면 전체 기사를 보실 수 있습니다.

기사 상세내용보기

마이크로칩 2018.07
디지키 2018.07
이전글
[세미콘코리아 2018] 프리시스, 내열성·오랜 수명 강점인 진공 밸브 선보여
다음글
[세미콘코리아 2018] 에이티씨, 신뢰성 우수한 반도체 테스트 회로기판 전시
교육원 법정의무교육
교육원 법정의무교육
댓글쓰기

0/500

등록
전체 댓글수 0

최신순 | 인기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