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안당 감자탕이야기

홈 > 전자·ICT > 뉴스&프로덕트

ATM아이엔씨 2017.12
인성정보 2017.10
이달의 매거진
잡지이미지
잡지이미지
잡지이미지
잡지이미지
잡지이미지
잡지이미지
  • 구독신청
  • 광고안내

LG디스플레이, 6일 '2017 동반성장 공유회’개최

입력 : 2017.12.07 21:29

글자크게보기 글자작게 댓글달기 좋아요 즐겨찾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첨단 헬로티]
 
동반성장 성과 및 향후 동반성장 추진방향 공유
 

LG디스플레이(대표이사 부회장 한상범)는 6일, 경기도 파주사업장에서 CPO 신상문 부사장(최고생산책임자_Chief Production Officer), 구매그룹장 최영근 상무 등 주요 경영진과 국내외 협력사 대표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 동반성장 공유회’를 개최했다.

 

이날 동반성장 공유회에서는 과거 동반성장 성과 및 향후 동반성장 추진방향을 공유하고 ‘LG가 만드는 지능형 자율공장’에 대한 영상물을 통해 제조혁신 사례를 소개하는 한편, LG전자 소재/생산기술원 김병열 상무의 특강을 통해 ‘4차 산업혁명과 LG그룹의 제조 혁신활동’ 대표 사례 등을 공유했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는 LG디스플레이의 ‘생산라인 효율화’ 혁신활동 사례와 LG전자의 ‘모듈러 디자인’ 개념 및 적용사례 등을 소개해 협력사들의 제조경쟁력 확보에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LG디스플레이 최고생산책임자(CPO) 신상문 부사장은 “지금까지 우리는  일심동행(一心同行)의 마음으로 수 많은 위기를 극복해 왔다”고 강조하고, “이제는 제조혁신의 철저한 준비를 통해 골든타임을 넘어 영속기업으로 ‘일취월장 (日就月將)해 함께 성장하자”고 당부했다.

 

한편, LG디스플레이는 협력사들과 적극적이고 다양한 상생협력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어 동반성장지수 3년연속 최우수 등급을 획득했으며 올해 동반성장위원회에서 선정하는 ‘동반성장 최우수 명예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김진희 기자(atided@hellot.net)

이 기사는 의 요약글입니다. <기사 상세내용보기>를 클릭하시면 전체 기사를 보실 수 있습니다.

기사 상세내용보기

마이크로칩 2017.12
디지키 2017.12
이전글
전파연구원, ‘전자파, 전파보호, 우주전파’ 등 기술정보 공유
다음글
SK㈜ C&C, ‘Digital총괄’ 신설 등 2018년 조직개편 및 임원인사 단행
댓글쓰기

0/500

등록
전체 댓글수 0

최신순 | 인기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