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안당

홈 > 전자·ICT > 뉴스&프로덕트

터크코리아 2017.04
인성정보 2017.10
이달의 매거진
잡지이미지
잡지이미지
잡지이미지
잡지이미지
잡지이미지
잡지이미지
  • 구독신청
  • 광고안내

ATM 2017.05

마우저, 통신 장비 개발 시간 및 비용 절약 돕는 사이프레스 MCP 판매 시작

입력 : 2017.09.13 16:15

글자크게보기 글자작게 댓글달기 좋아요 즐겨찾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첨단 헬로티]

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사이프레스 세미컨덕터의 S71KL512SC0 HyperFlash™ 및 HyperRAM™ MCP(다중 칩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 메모리 서브시스템 솔루션은 빠른 부팅 및 인스턴트온 기능을 위한 고속 NOR 플래시 메모리와 확장 스크래치패드 메모리를 위한 셀프리프레시 DRAM을 소형 풋프린트의 LPC(low-pin-count) 패키지에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따라서 공간 제약이 따르고, 비용 최적화된 임베디드 설계에 적합하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에서 판매 시작한 사이프레스 세미컨덕터의 HyperRAM MCP


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판매하는 사이프레스의 S71KL512SC0 HyperFlash 및 HyperRAM MCP는 사이프레스의 HyperBus™ 인터페이스를 기반으로 설계되어 응답 시간 감소 및 사용자 경험 증가 같은 특징을 갖춘 빠른 시스템을 구현할 수 있다. HyperFlash 512Mb 및 HyperRAM 64M의 성능을 갖췄으며, 기존 SDRAM 및 Quad SPI 솔루션보다 핀 수는 70%, 설치공간은 77% 감소한 고성능 메모리 서브시스템을 찾는 설계자들에게 이상적인 다중 칩 패키지 솔루션이다.


S71KL512SC0 디바이스는 디스크리트 HyperFlash 및 HyperRAM 제품과 설치공간을 공유하는 24 ball FBGA 패키지로 생산된다. 이렇게 단일 패드형 레이아웃 및 공통 설치공간을 이용해 엔지니어들은 디스크리트 장치 또는 HyperFlash 및 HyperRAM MCP를 지원할 수 있어서 제품 주기 중 언제라도 유연하게 설계를 변경할 수 있지만 전체 보드 레이아웃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따라서 중요한 개발 시간 및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S71KL512SC0은 통신 장비, 산업용 애플리케이션 및 기타 고성능 IoT(사물인터넷) 제품 등을 목표로 설계됐다.

/정가현 기자(eled@hellot.net)

이 기사는 의 요약글입니다. <기사 상세내용보기>를 클릭하시면 전체 기사를 보실 수 있습니다.

기사 상세내용보기

마이크로칩 11월 이벤트
브래디 2017.10
이전글
과기정통부와 산업부가 함께하는 '웨어러블 디바이스 기술개발 공동 워크샵'...
다음글
KLA-Tencor, 7nm 미만급 IC 제조용 패터닝 관리 시스템 5종 출시
댓글쓰기

0/500

등록
전체 댓글수 0

최신순 | 인기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