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안당_메이드인코리아

홈 > 전자·ICT > 뉴스&프로덕트

데이터로직


매거진
잡지이미지
잡지이미지
잡지이미지
잡지이미지
잡지이미지
  • 구독신청
  • 광고안내

한국클라우드산업협회-한국산업단지공단, 클라우드 확산 손잡았다

입력 : 2017.04.19 12:32

글자크게보기 글자작게 댓글달기 좋아요 즐겨찾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첨단 헬로티]

한국클라우드산업협회(KACI, 이문환 회장)와 한국산업단지공단(KICOX, 황규연 이사장)은 산업단지 입주기업의 클라우드 기반 정보화역량 강화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두 기관은 앞으로 산단 입주 기업 대상 ▲클라우드 관련 교육 지원, ▲기술 및 비즈니스 교류 활성화, ▲클라우드 도입·이용 촉진 등 클라우드 기반의 산업단지 구조 고도화를 위한 공동협력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한문식 한국산업단지공단 부이사장은 “제조, 임가공, 지식서비스 등 다양한 업종의 산단 입주기업들이 클라우드 기반으로 디지털 혁신과 미래성장의 기회를 모색할 수 있는 기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를 위해 다양한 분야에서 지속적인 상호협력을 추진 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영훈 한국클라우드산업협회 부회장은 “클라우드는 제4차 산업혁명의 핵심 기반으로, 클라우드의 진정한 가치는 비즈니스 민첩성 확보와 디지털 혁신을 위한 첫걸음”임을 강조하며, “회원사와의 협업을 기반으로 클라우드 확산과 산단 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하여 산업단지공단과 긴밀히 협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황치규 기자(delight@hellot.net)


이 기사는 의 요약글입니다. <기사 상세내용보기>를 클릭하시면 전체 기사를 보실 수 있습니다.

기사 상세내용보기

어드밴텍 2019.07
디지키 2019.07
이전글
아나로그디바이스의 가속도계로 보관, 수송 중 자산의 물리적 상태를 모니터링한다
다음글
잡음원 ‘지터’ 소멸! 고분해능 D-A변환 IC의 성능 내기 20가지 기술
교육원 법정의무교육
개풍전자
댓글쓰기

0/500

등록
전체 댓글수 0

최신순 | 인기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