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마우저, 몰렉스로부터 '올해의 아시아태평양 e-카탈로그 유통사 상' 수상

URL복사
[선착순 무료] 자동차와 전자산업을 위한 AI 자율제조혁신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4/24, 코엑스1층 전시장B홀 세미나장)

[헬로티]


반도체 및 전자부품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세계적인 전자 솔루션 제조업체 몰렉스(Molex)로부터 2년 연속 올해의 APS e-카탈로그 유통사 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마우저는 2019년 올해의 글로벌 e-카탈로그 유통사 선정과 더불어 올해의 유럽 e-카탈로그 유통사 상 및 올해의 미국 e-카탈로그 유통사 상을 수상한 바 있다.


마우저는 아시아 태평양(APAC) 지역에서 고객 수의 증가와 가장 빠른 POS 성장을 인정받아 올해의 APS e-카탈로그 유통사 상을 수상했다.



몰렉스의 글로벌 유통 부문 부사장 프레드 벨(Fred Bell)은 “고객 서비스, 판매 및 제품 폭에서 회사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수상한 마우저에게 축하의 메시지를 전한다”며 “마우저는 올해의 전반적 성공에 기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했으며, 2020년 이후에도 그 기세가 지속되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마우저의 아시아태평양지역(APAC) 마케팅 및 사업개발을 총괄하는 다프니 티엔(Daphne Tien) 부사장은 “올해에도 마우저의 성과를 인정하는 또 다른 상을 몰렉스로부터 수상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 지난 1년간 몰렉스와 마우저 글로벌 팀의 전폭적 지원 하에 양사가 함께 성공을 거둘 수 있었다. 마우저는 몰렉스 제품군 전체의 유통에 있어서 각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이번 수상으로 직원 모두가 자부심을 느끼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서 그는 “시장 유통 과정에서 모든 엔지니어들이 설계 프로세스를 가속화할 수 있도록 고객에게 고품질의 제품을 홍보하는 데 주력할 방침이다. 또한 마우저의 첨단 창고 관리 시스템은 효율적인 제품 관리 및 운영을 전폭적으로 지원할 것이다. 따라서 향후 몰렉스와의 협력에도 자신 있다”고 전했다.


마우저는 3년 연속(2013-2015) 올해의 글로벌 e-카탈로그 유통사 상을 수상했으며 2018년에는 유럽 및 APS 지역에서 올해의 e-카탈로그 유통사 상을 수상했다. 또한 몰렉스의 마우저 공급업체 매니저 톰 빌라(Tom Bila)는 2013년 당사 MVP 상을 수상한 바 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