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루크네트웍스 2019.08.12

홈 > 전자·ICT > 테크인사이트

HP 2019.07.30


매거진
잡지이미지
잡지이미지
잡지이미지
잡지이미지
잡지이미지
  • 구독신청
  • 광고안내

이노비즈협회, 중소기업 클라우드 서비스 적용확산 사업 서포터즈 발대식 개최

입력 : 2019.08.23 09:48

글자크게보기 글자작게 댓글달기 좋아요 즐겨찾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첨단 헬로티]



이노비즈협회((사)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 회장 조홍래)는 지난 21일 광화문 센터포인트에서 중소기업 클라우드 서비스 적용학산 사업 홍보를 위한 대학생 서포터즈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90여 명이 지원한 가운데 서포터즈 10명이 선정되었으며 이날 위촉식과 함께 중소기업의 클라우드 적용 현황 및 국내 클라우드 기업에 대한 설명이 진행됐다.


중소기업의 클라우드 서비스를 취재하게 될 이들 서포터즈는 올해 11월까지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유튜브 등 개인 SNS를 이용해 대학생의 신선한 관점에서 4차 산업을 맞이하는 중소기업의 클라우드 서비스 적용 확산 사업을 홍보하게 된다.


이들에겐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최신의 SNS 활용방법과 트렌드 교육을 받게 된다. 또한 활동이 우수한 서포터즈에겐 상장과 포상금이 주어진다. 이노비즈협회 관계자는 “서포터즈의 적극적인 활동으로 중소기업의 클라우드 서비스 적용 사례가 확산되고 실제 가치에 대해 많은 기업들이 알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구름을 뜻하는 클라우드 사업의 서포터즈 ‘구름이’는 중소기업의 클라우드 활용 및 제공현황을 홍보하는 대학생 홍보단의 별칭으로 4차 산업을 맞이하는 중소기업에게 새로운 활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김원정 기자(etech@hellot.net)

이 기사는 의 요약글입니다. <기사 상세내용보기>를 클릭하시면 전체 기사를 보실 수 있습니다.

기사 상세내용보기

어드밴텍 2019.0917
디지키 2019.08
이전글
누보톤, M031/32 마이크로컨트롤러 시리즈 발표
다음글
VMware, 2020년 회계연도 2분기 실적 발표…피보탈과 카본 블랙 인수 합의 중
교육원 법정의무교육
개풍전자
댓글쓰기

0/500

등록
전체 댓글수 0

최신순 | 인기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