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배너

Arm, 개발자 중심의 새로운 AI 기반 비즈니스 전략 발표

URL복사
[마감임박!! 무료] 생성형AI, 디지털트원, 제조AI, SaaS, 클라우드로 생산성 높이고, 비용절감 방안 제시.. AI자율제조혁신포럼 개최 (3/27~29, 코엑스3층 컨퍼런스룸 317~318호)

[헬로티]


영국의 반도체 설계(IP) 기업 Arm이 개발자들을 우선으로 하는 향후 비즈니스 전략 및 계획을 발표했다. 그 일환으로 Arm은 마이크로소프트와의 협력을 통해, AI 워크로드 개발 라이프사이클 전체를 최적화하고 가속화함으로써 개발자 경험을 향상시킬 계획이다.


또한, 개발자들의 아이디어를 개발 및 생산 단계까지 더욱 쉽고 빠르게 진행할 수 있도록 하는 차세대 툴 체인을 제공해, 개발자들이 시장 우위를 점할 수 있는 차별화 기능에 집중하고 새로운 시장 기회에 보다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임베디드, 머신러닝(Machine Learning, 이하 ML), 클라우드 개발자들은 서로 전혀 다른 분야에서 엔드포인트 설계에 접근하기 때문에 개발 프로세스 관련 결정을 내리는 것이 쉽지만은 않다. 따라서 Arm은 모든 집단이 다룰 수 있으며 낯선 분야에서도 누구나 쉽게 아이디어를 개발 및 출시할 수 있도록 하는 개발도구를 설계하고자 한다.


또한, 새로운 개발 워크플로우는 사용자가 ML, DSP(Digital Signal Processing), 실시간 컴퓨팅 간의 새로운 조합을 다룰 때에도 소프트웨어 복잡성을 처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어야 한다. 나아가, 개발 도구는 모든 디바이스 및 운영 체제에서 엔드포인트를 모든 클라우드 서비스 공급자와 원활하게 통합하고 연결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해야 한다.


즉, Arm은 개발자들로 하여금 영감에서 프로토타입, 그리고 생산 단계까지 빠르게 나아갈 수 있도록 돕는 툴을 개발하고자 한다. 이를 통해, 개발자들은 그들의 설계 방식이 개발을 복잡하게 만들지 걱정하거나 기본 구성 요소들의 변형, 변경, 업데이트 등을 처리하는 데 시간을 소모하는 대신, 시장에서 우위를 점할 새로운 차별화 기능에 집중할 수 있게 된다.


Arm, 마이크로소프트와의 파트너십


Arm은 마이크로소프트와 협력해 IoT 엔드포인트 디바이스를 위한 AI 혁신을 가속화하고 있다. 이번 협업을 통해 양사는 AI 워크로드 개발 라이프사이클 전체를 최적화하고 가속화하는 데 초점을 맞출 예정이다. 이는 Azure 클라우드에서 ML모델을 트레이닝 및 튜닝하는 것에서부터 모든 Arm 기반 엔드포인트 디바이스에서 해당 모델을 최적화, 배포, 실행하는 것까지 모두 포함한다.

 

Arm의 향상된 툴 제품군


Arm의 차세대 개발 솔루션은 현대 웹기술의 최첨단 기술을 기존의 안정적인 개발 및 디버그 기능들과 결합시킬 예정이다. 이에 활용될 기존 개발 및 디버그 기능들은 널리 사용되는 마이크로컨트롤러 개발 키트인 Arm Keil MDK와 가장 포괄적인 C/C++ 임베디드 툴 제품군인 Arm Development Studio에서 도출한 것이다.


최첨단 기술과 기존 기능들을 결합은 광범위한 마이크로컨트롤러와 개발 보드 전반의 제품 개발 프로세스를 더 빠르고 직관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방법이 될 것이다. 예를 들면, Mbed의 플러그 앤 플레이 기능을 Keil MDK와 강력한 Microsoft Monaco 에디터의 전문적인 지원과 결합시킬 수 있다.


Arm의 오토모티브 및 IoT 사업부의 수석 부사장 겸 총괄 매니저인 딥티 바차니(Dipti Vachani)는 “소프트웨어 개발은 현존하는 기술 가운데 가장 복잡한 과제 중 하나이지만, Arm은 복잡한 소프트웨어 개발을 최대한 쉽게 할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함으로써 개발자들이 아이디어를 더욱 빠르고 효율적으로 현실화할 수 있는 세상을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