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스테판 한트케 신임 회장, 슈니베거 그룹 경영 승계한다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 E홀)

[첨단 헬로티]

스테판 한트케 신임 회장이 스위스 로그윌에 위치한 슈니베거 홀딩 AG의 CEO직을 승계할 예정입니다.

 

 

 

슈니베거 측에 따르면 한트케 신임 회장은 2018년 1월 1일부로 슈니베거 그룹 경영 팀의 회장 직을 수행하며, 리니어 베어링, 정밀 스테이지, 미네랄 캐스팅을 포함한 전체 사업을 총괄하게 된다.


현 CEO인 한스 마틴 슈니베거 박사는 신임 회장에게 회장직을 이양한 후에도 슈니베거 홀딩 AG의 이사회 의장직을 계속 수행할 예정이다.


한트케 신임 회장은 기계 공학, 특히 베어링과 선형 기술 부분에서 25년 이상의 경력을 가지고 있다.

 

그는 자르브뤼켄에 있는 Applied Sciences for Engineering and Economics 대학에서 기계 공학 박사 학위를 받은 후 1992년에 홈베르크에 위치한 쉐플러 그룹 INA 선형 적용 기술 부분에서 실무를 시작했다.


한트케 박사는 쉐플러 그룹 및 기타 회사에서 다양한 경영 직책을 수행한 후 2005년에 INA 선형 기술 사업 부분의 경영을 맡아서 쉐플러 그룹의 북미 전체 산업 부분 대한 경영을 총괄했다. 2015년에는 쉐플러 그룹의 전 세계 세일즈 및 엔지니어링을 총괄했으며, 산업 집행 위원회의 위원이 됐다.

 

한편, 슈니베거는 1923년에 창립되어 선형 모션 기술 분야의 개척자로 알려져 있으며, 리니어 베어링, 프로파일 리니어 가이드웨이, 일체형 스케일, 기어 랙, 슬라이드, 정밀 스테이지 및  미네랄 캐스팅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이 회사는 현재 태양광, 전기, 전자 산업에서부터 공작 기계 산업, 의료 기기 분야까지 다양한 산업 부분에서 OEM 공급 업체로서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즉각적인 현지 고객 지원을 위해 모든 주요 산업화 국가에 슈니베거 세일즈 지사 또는 공식 딜러를 운영하고 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