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배너

유아이패스, '6년만의 쾌거' 뉴욕 증권거래소 상장돼 거래 시작

URL복사
[마감임박!! 무료] 생성형AI, 디지털트원, 제조AI, SaaS, 클라우드로 생산성 높이고, 비용절감 방안 제시.. AI자율제조혁신포럼 개최 (3/27~29, 코엑스3층 컨퍼런스룸 317~318호)

[헬로티]


유아이패스가 21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증시에 상장했다고 밝혔다.


유아이패스가 설립 6년만에 미국 뉴욕 증시에 상장됐다. 


유아이패스는 뉴욕 증권 거래소에 상장되는 최초의 루마니아 태생 회사다. 6년 전 루마니아의 작은 회사에서 출발해 한국을 포함해 30여개국에 지사를 둔 다국적 기업으로 성장했다. 


종목 코드는 ‘PATH’이며, 2021년 4월 21일부터 뉴욕 증권 거래소에서 거래가 시작될 예정이다. 유아이패스는 클래스A 보통주 2389만777주를 주당 56.00달러의 가격으로 공모했다. 


다니엘 디네스(Daniel Dines) 유아이패스 공동창립자 겸 CEO는 “오늘날 성장은 임직원, 투자자, 고문, 파트너 및 7900개사 이상의 고객이 있기에 가능했다. 유아이패스의 비전은 완전히 자동화된 기업을 구현해 사람들이 더 가치 있는 일에 몰두하고 창의성과 독창성을 발휘하도록 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다니엘 디네스 CEO는 “매일 우리 회사의 사명과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끈기 있게 달려온 유아이패스의 직원들에게도 특별한 경의를 표현하고 싶다. 그들의 결단력, 혁신, 겸손에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말했다.


향후 유아이패스는 완전히 자동화된 기업의 시대로 가기 위해 진일보하며, 사람들이 단순 반복 업무에서 해방하고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자동화 확대에 앞장선다고 밝혔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