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배너

보쉬, 정밀성·내구성 향상된 ‘스탠더드 비트·원형톱날’ 액세서리 출시

URL복사

[헬로티]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이하 보쉬)가 정밀한 가공으로 내구성과 작업 효율이 뛰어난 ‘스탠더드 루터/트리머 비트’와 ‘스탠더드 충전공구용 원형톱날’ 액세서리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스탠더드 액세서리는 보쉬의 카바이드 기술을 적용해 제품 수명이 길고 깔끔한 목재 작업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비트 액세서리의 비트 팁은 ISO K10 등급에 맞춘 고품질의 텅스텐 카바이드로 정밀하게 가공됐으며, 이를 통해 목재에 작은 홈을 내거나 절단면을 매끈하게 다듬는 작업을 할 수 있게 됐다.


카바이드는 경도 및 내마모성이 가장 큰 금속 중 하나이다. 물리적 스트레스와 충격, 변형, 고온, 부식 및 고압에 강하기 때문에 다른 소재의 부품으로 작업할 때보다 작업 속도가 빠르고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다.


안정적인 목재 작업을 돕는 디테일한 기능들도 추가됐다. 스탠더드 루터/트리머 비트는 작업 시 톱밥 걸림으로 인한 킥백(Kick-back)을 방지하기 위해 외날 및 양날의 디자인으로 설계되어 톱밥 배출을 용이하게 해 준다. 킥백은 공구 작업 중 이물질 등에 걸렸을 때 작업물이나 공구의 이동 부위, 또는 공구 자체가 날아가는 현상이다.


▲보쉬전동공구 스탠다드 비트 및 원형톱날 액세서리


또 비트 날의 단차를 최적화해 톱밥이 최대 1.1mm 크기로 배출되게 하였다. 이밖에 루터 및 트리머 공구의 안전한 사용을 돕는 ‘안전 클램핑 마크’를 적용했다.


비트 액세서리는 일반적인 목재 규격에 맞춘 사이즈로 제작됐으며 △외날 일자비트 △양날 일자비트 △라운드오버 비트 △플러쉬트림 비트 △각도 비트 △V자 홈파기 비트 △라운드 비트 등 총 9종으로 만날 수 있다.


스탠더드 원형톱날의 경우 고품질의 카바이드 팁을 적용했으며 극도로 얇은 팁 두께를 구현해 정밀한 절단이 가능하다. 여기에 공구 배터리의 수명과 작업 시간을 증가시키면서 방열/방진 홈으로 공구 소음과 진동, 열 발생을 줄일 수 있다.


해당 제품은 6 1/2인치의 크기이며 24T와 48T 2가지 두께로 구성됐다. 또 타 브랜드 및 다양한 제품에 범용적으로 사용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