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요꼬가와전기, 프로스트 앤 설리번 주최 ‘통합 성능 관리를 위한 글로벌 고객가치 리더십상’ 수상

URL복사
[선착순 무료] 자동차와 전자산업을 위한 AI 자율제조혁신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4/24, 코엑스1층 전시장B홀 세미나장)

[첨단 헬로티]


요꼬가와전기는 글로벌 시장조사 및 컨설팅회사인 프로스트 앤 설리번으로부터 ‘2019 Best Practices Award’의 통합 성능 관리 부문에 대한 글로벌 고객가치 리더십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으로 요꼬가와전기의 OpreX Profit-Driven Operation 솔루션은 관리 수준에서 생산 현장까지 일관된 실시간 생산 성능 개선을 통해 공정 산업 내 고객들의 운영에 더 많은 수익성을 창출해낼 수 있다는 것을 인정받았다. 


프로스트 앤 설리번은 기술 혁신 분야에서 탁월한 리더십을 발휘하고 지역 및 세계 시장을 대상으로 한 제품 및 서비스를 전략적으로 개발하고 있는 기업에 우수사례상을 수여한다.수상자 선정을 위해 프로스트 앤 설리번의 애널리스트들은 단독 인터뷰를 진행하고 데이터를 분석하며 여러 분야에 걸쳐 연구를 진행한다.


이번 글로벌 고객가치 리더십상의 시상을 위해 프로스트 앤 설리번은 고객 및 비즈니스의 두 가지 주요 측면에 관련된 몇 가지 기준을 토대로 기업을 평가했다. 


OpreX Profit-driven Operation 솔루션은 기존의 주 또는 월 단위 공장 관리를 통해 모니터링되는 생산 성과 지표를 사용하고 있으며, 이는 최적의 작업 방식을 사용하는 기술 및 운영 수준으로 나뉜다.


그리고 이 솔루션은 분산 제어 시스템 (DCS)의 빅 데이터를 활용해 실시간으로 계산하여 나타내며, 성능 경보, 안내 메시지 및 Performance balance score를 제공함으로써 운영자와 엔지니어가 일관된 상태를 유지하고 신속하게 생산성과를 향상시킬 수 있다.


또한 과거 생산성과 지표를 참조하여 보다 근본적인 생산성과 향상을 위한 컨설팅 서비스가 제공된다.


요꼬가와전기는 자사의 운영 기술 및 IIoT(Industrial Internet of Things) 기술 전문 지식을 자회사인 KBC의 공정 업계 최적화 경험과 융합함으로써, 고객의 공장 라이프사이클 내 생산 성능 최적화를 실현한다. 


요꼬가와 디지털 엔터프라이즈 비즈니스 본부의 솔루션 개발 부서 총책임자인 Yosunori Kobayashi는 “요꼬가와전기는 OT, IIoT 기술 및 업계 모범 사례를 통합하여 고객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과정을 지원하고 있으며 OpreX Profit-driven Operation은 그 대표적인 예”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프로스트 앤 설리번측이 요꼬가와전기의 이러한 차별화된 가치를 매우 높게 평가해준 부분에 대해 기쁘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