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안당 e러닝

홈 > 기계·FA > 뉴스&프로덕트

데이터로직


매거진
  • 구독신청
  • 광고안내

키사이트 04-23~05~22

덕일산업, 한국기계산업진흥회와 금형 신기술 업무협약 체결

입력 : 2019.06.11 09:42

글자크게보기 글자작게 댓글달기 좋아요 즐겨찾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첨단 헬로티]


금형 신기술 개발 및 4차 산업혁명시대 금형산업 발전 위해 협력


덕일산업(주)·오레스트(주)와 한국기계산업진흥회(이하 기진회)는 6월 10일(월) 오전 11시, 여의도 기계회관 본관에서 '금형 신기술 개발 및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덕일산업(주)·오레스트(주) 유기덕 회장, 기진회 최형기 부회장을 비롯한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협약식에서 양사는 금형 신기술 개발 및 4차 산업혁명시대 금형산업 발전을 위해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덕일산업(주)·오레스트(주)와 한국기계산업진흥회'금형 신기술 개발 및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자동차부품 및 의료기기 전문기업 덕일산업(주)·오레스트(주)는 고부가가치 금형기술을 바탕으로 자동차의 LED라이팅 시스템과 모션콘트롤 모듈을  생산하고 있다. 첨단 설비 투자와 철저한 품질관리로 인체공학적 안마의자, LED스탠드 등을 생산하며 헬스케어 분야로 사업을 확장하는 중이다.


한편, 한국기계산업진흥회가 산업통상자원부 기반구축과제를 통해 부천 몰드밸리에 지난 2016년 설립한 한국금형센터는 국내 최대 시험생산, 가공, 측정 등 인프라를 구축하고, 월 평균 450건 이상의 중소 금형기업 지원을 통해 금형산업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이날 협약식에서 덕일산업(주)·오레스트(주) 유기덕 회장은 "한국금형센터의 우수한 기술인력과 장비 인프라를 활용한 금형개발로, 세계적 자동차부품 및 헬스케어 전문기업으로 발돋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서재창 기자(prmoed@hellot.net)

이 기사는 의 요약글입니다. <기사 상세내용보기>를 클릭하시면 전체 기사를 보실 수 있습니다.

기사 상세내용보기

어드밴텍 2019.05.10
디지키 2019.06
이전글
다쏘시스템, 메타바이오메드와 디지털 혁신 위한 MOU 체결
다음글
중기부, '사람 중심 스마트공장 활성화' 위한 노사정 업무협약 체결
교육원 법정의무교육
개풍전자
댓글쓰기

0/500

등록
전체 댓글수 0

최신순 | 인기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