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안당 청년창업 2018.03.21

홈 > 기계·FA > 뉴스&프로덕트

ATM아이엔씨 2018.01.05


매거진
잡지이미지
잡지이미지
잡지이미지
잡지이미지
잡지이미지
  • 구독신청
  • 광고안내

지맨스 기사본문

슈나이더, SVC 어워드 ‘올해의 하이퍼 컨버전스 혁신’ 부문 수상

입력 : 2018.12.07 10:10

글자크게보기 글자작게 댓글달기 좋아요 즐겨찾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첨단 헬로티]


에너지 관리 및 자동화 분야의 글로벌 기업 슈나이더일렉트릭이 SVC 어워드 2018에서 ‘올해의 하이퍼 컨버전스 혁신’ 부문 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SVC 어워드(SVC Awards)’는 우수한 제품, 프로젝트, 서비스 등을 출시한 클라우드, 스토리지 및 디지털 기업과 팀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 슈나이더일렉트릭이 SVC 어워드에서 ‘올해의 하이퍼 컨버전스 혁신’ 부분을 수상했다.

가운데는 슈나이더일렉트릭 영국 IT 사업부 닉 레디.


슈나이더일렉트릭은 올해 하이퍼컨버지드 인프라(HCI)를 가능케 하는 슈나이더일렉트릭의 ‘하이퍼포드(HyperPod)’ 랙 지원 시스템이 선정됐다.


슈나이더일렉트릭의 하이퍼포드 시스템은 전원, 냉각, 케이블링, 소프트웨어 관리 및 차단 등이 통합된 포드 아키텍처다. 공장 레벨에서 사전 통합형 시스템을 엔지니어링·테스트하고 구성할 수 있어 중요한 IT 환경 내 신속하고 예측 가능한 구축을 지원한다.


또한 에코스트럭처(EcoStruxure) 지원 데이터센터 시스템으로, 8~12개 랙 단위로 IT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현재 시장 유일의 포드(Pod) 유형의 솔루션으로, 모든 유형의 랙을 지원하도록 엔지니어링됐다. 미리 채워진 IT 랙을 원하는 위치에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어서 기존 인프라 구축 시 수반되었던 복잡성과 설치 시간을 대폭 줄일 수 있다.


슈나이더일렉트릭 영국 및 아일랜드 지역 IT 부문 부사장인 마크 가너는 “ 하이퍼포드는 오늘날 데이터센터를 위한 완벽한 제품이며, 특히 신속하게 용량을 추가하면서 고객을 위해 최고 수준의 복원력, 연결성, 가용성을 보장하려는 하이퍼스케일, 클라우드, 코로케이션 서비스 제공업체에 이상적”이라고 말했다.

/임근난 기자(fa@hellot.net)

이 기사는 의 요약글입니다. <기사 상세내용보기>를 클릭하시면 전체 기사를 보실 수 있습니다.

기사 상세내용보기

어드밴텍 2018.07.31
디지키 2018.12
이전글
에너지 하베스팅 특허, 최근 10년간 급증…IoT 전원으로 각광
다음글
KTL, 경기도수출기업협회와 중소기업 수출지원 위한 업무협약 체결
교육원 법정의무교육
다이어리 홍보
댓글쓰기

0/500

등록
전체 댓글수 0

최신순 | 인기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