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안당 e러닝

홈 > 기계·FA > 뉴스&프로덕트

데이터로직


매거진
잡지이미지
잡지이미지
잡지이미지
잡지이미지
잡지이미지
잡지이미지
  • 구독신청
  • 광고안내

키사이트 04-23~05~22

3D프린팅의 현재와 미래, TCT Korea 2018 전시회 개최

입력 : 2018.10.04 10:53

글자크게보기 글자작게 댓글달기 좋아요 즐겨찾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첨단 헬로티]


오는 10월 16일부터 18일까지 창원컨벤션센터에서 'TCT Korea 2018'이 개최된다. TCT Korea 2018은 3D프린팅·적층제조 전시회 및 컨퍼런스로서 3D프린팅 전문 전시회로 알려져 있다.


TCT는 영국의 대표적인 제조산업도시 버밍엄에서 개최되는 'TCT Show'와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개최되는 'Formnext powered by TCT', 그리고 중국 '상하이 TCT Asia' 등을 진행한 3D프린팅 및 적층제조 분야 산업전시회 브랜드다. 이번 전시회는 TCT가 한국 개최를 위해 3년간의 준비기간을 거쳤다. TCT Korea 2018은 경상남도 창원시가 주최하고, CECO 전시팀 및 영국 VNU Rapid News가 공동 주관한다.


전시회에서는 3D프린팅·적층제조 장비를 비롯해 3D관련 기기 및 부품, 3D서비스, 3D프린팅·적층제조용 금속 및 비금속 소재, 소프트웨어 등 3D프린팅과 관련한 다양한 품목을 감상할 수 있다.


전시를 비롯해 세계적인 석학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컨퍼런스가 동시에 개최된다. 우주·항공, 의료, 자동차, 중공업, 전자, 재료개발, 패션·쥬얼리 등 실제 산업에서 적용 가능한 다양한 주제를 다룬다. 이를 통해 산업 전반에 대한 정보와 신기술 관련 지식을 습득을 기대할 수 있게 됐다.


한편, 전시장 내에 마련되는 신기술, 신제품 발표 세미나를 통해 성공적인 제품 런칭 및 판로개척을 지원한다. 해외 리딩그룹 담당자와 바이어를 만날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된다. 주최 측은 바이어 미션단을 초청해 참가업체의 수출 활성화를 위한 거래상담이 이루어지도록 운영할 계획이다.​

/서재창 기자(prmoed@hellot.net)

이 기사는 의 요약글입니다. <기사 상세내용보기>를 클릭하시면 전체 기사를 보실 수 있습니다.

기사 상세내용보기

어드밴텍 2019.05.10
디지키 2019.05
이전글
LS산전, 개발 체계에 ‘프론트 로딩’ 도입…R&D 프로세스 혁신·디지털 구현
다음글
[포장기계 동향] 친환경 브랜드, 새로운 포장 인쇄 기술로 친환경 강화
교육원 법정의무교육
개풍전자
댓글쓰기

0/500

등록
전체 댓글수 0

최신순 | 인기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