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세연테크, 생활 방범용 IP 뷸렛 카메라 출시…야간에도 차량번호 식별 가능

URL복사
[선착순 마감임박] 우리 기업에 꼭 필요한 AI를 활용해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는 방법은? AI융합 비즈니스 개발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1~4)

[첨단 헬로티]


세연테크가 야간에도 빠르게 움직이는 차량번호 식별에 탁월한 글로벌 셔터 센서를 적용한 생활 방범용 IP 뷸렛 카메라 ‘FW7930-GSM’을 출시했다.


최근 방범용 CCTV 카메라의 지속적인 발전으로 해상도가 4K 수준까지 높아졌고, 센서의 감도가 좋아지면서 야간에도 영상을 컬러로 보는 수준까지 진보했으나, 롤링셔터 방식을 채택한 기존 CCTV 카메라 대부분은 빠르게 움직이는 물체를 촬영할 때 형체가 찌그러져 보이는 롤링셔터 현상으로 인해서, 현장에서 실시간 감시나 녹화 재생 시에 빠르게 움직이는 차량의 번호판을 잘 식별하지 못하는 한계가 있었다.

 

 


세연테크는 전국 각 지방자치단체에서 이와 같은 문제 해결에 대한 필요성을 공감하고, 요청이 증대되고 있는 점을 확인하고, 그동안 고속도로의 차량번호 인식이나 공장자동화 용도로 제한적으로 사용돼 온 글로벌 셔터 센서를 생활 방법용 IP 뷸렛 카메라에 적용시켜 FW7930-GSM 모델을 출시했다.


지난 3월에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2018 세콘 전시회에서 처음 선보인 이후, 지자체와 관공서 CCTV 전문 SI 업체들로부터 폭발적인 관심과 주문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FW7930-GSM은 현재 설치돼 사용 중인 대부분의 VMS와 ONVIF를 통한 연동이 가능하고, 관공서 관제센터에 운용되고 있는 국내 주요 VMS와는 세연테크의 자체 SDK로 연동이 가능해, 기존에 설치되어 있는 저해상도 모델 대체사업과 신규 설치 시에 호환성에 전혀 문제가 전혀 없어, 세연테크의 효자품목으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세연테크는 FW7930-GSM과 함께 이면도로 등 차량번호 인식이 필요한 지점에 쉽게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IR이 내장된 IR 일체형 번호 인식용 카메라 모델명 FW9302-GSM, FW9302-GXM도 대폭 업그레이드하여 출시했다.


대부분 고속도로에 사용되는 번호 인식용 카메라는 설치가 불편한 대형 외장형 투광기를 함께 사용해야 하는데, 이번에 세연테크가 출시한 올인원 번호 인식용 카메라 FW9302-GSM은 내장된 IR의 성능을 획기적으로 개선하여 15M 거리에서 시속 60KM로 움직이는 차량 번호판을 정확하게 식별 하고, FW9302-GXM은 25M 거리에서 시속 120KM로 움직이는 차량의 번호판을 정확하게 식별한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