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Teledyne DALSA, 새로운 에어리어 카메라 공개

URL복사
[선착순 무료] 자동차와 전자산업을 위한 AI 자율제조혁신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4/24, 코엑스1층 전시장B홀 세미나장)

 

[첨단 헬로티]


최신 Genie Nano모델, 라인 스캔과 에어리어 카메라에 편광 기능 제공

 

Teledyne Technologies 자회사이자 머신 비전 기술 분야 선도 기업인 텔레다인 달사(Teledyne DALSA)가 Sony Pregius 5.1M 편광 이미지 센서에 기반한 최신 Genie Nano 카메라를 공개했다.

 

Genie Nano-M2450-Polarized 모델은 모노크롬 쿼드 편광 필터를 탑재했으며 2448 x 2048 픽셀의 해상도, 초당 35프레임의 이미지 캡쳐 기능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텔레다인 달사의 TurboDrive 기술로 프레임 속도를 최대 50%까지 향상시킬 수 있다.

 

텔레다인 달사는 Genie Nano 편광 모델을 추가하면서 에어리어 스캔과 라인 스캔(Piranha4 편광) 카메라에 모두 편광 기능을 제공하게 됐다. 편광 기능은 유리, 플라스틱, 금속 등의 표면에서 응력, 복굴절, 반사, 눈부심 탐지가 가능하다.

 

소니의 최신 이미지 센서는 픽셀 단위의 편광 구조를 통해 장면 전반에 걸쳐 편광된 빛의 양과 각도를 모두 탐지할 수 있다. 4가지 다른 각도의 편광(90°, 45°, 135°, 0°)은 각 픽셀에 위치해 있고 4가지 픽셀의 각 블록은 계산부를 구성한다.

 

텔레다인 달사의 매니 로메로(Manny Romero) 제품 담당 선임 매니저는 “에어리어와 라인 스캔 이미징 카메라에 모두 편광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의 선택의 폭이 넓어지게 됐다”며 “이들은 늘어나고 있는 각종 애플리케이션에서 기존의 이미징으로는 탐지할 수 없는 결함을 해결하고 싶어한다”고 밝혔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