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SIMTOS 2018] SMC, 고속 및 고정밀도의 CNC 기어 호빙 머신 선보여

URL복사
[선착순 무료] 자동차와 전자산업을 위한 AI 자율제조혁신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4/24, 코엑스1층 전시장B홀 세미나장)

[첨단 헬로티]

 

 

 

1990년에 설립된 SMG(송마)는 CNC 선반, 머시닝센터 및 각종 공작기계의 유닛을 생산하고 있는 기업이다. SMC는 SIMTOS 2018에 참가해 고속, 고정밀도, 고생산성을 실현하는 CNC 기어 호빙 머신을 선보였다.

 

그중에서 SH210 ‘Cassiopeia’ 모델은 베드와 칼럼에 적용된 광폭 안내면이 높은 절삭 저항을 제공하고, 고토크의 다이렉트 드라이브 모터 채용으로 C축 백래시 제로를 실현한다. 또한 습식 절삭과 건식 절삭 모두 가능하며 고속, 고신뢰성의 링로더는 다양한 자동화에 대응 가능하다.

 

그리고 Y축 및 이버서포트부에 리니어 롤러 베어링을 적용해 강력절삭 시에도 고정밀도 기어 가공이 가능하며 탄젠셜 가공도 가능하다. 이면구속 호브 아버 적용으로 강력 절삭 시에도 높은 주축 강성을 유지하며, 호브 프리세터 장착으로 빠르고 간편한 호브 세팅이 가능하다.

 

 

 

한국공작기계산업협회 주최로 4월 3일부터 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SIMTOS 2018에서는 절삭기계, 절단 및 성형기계 분야 기술을 비롯해 공작기계, 자동화 부품, 측정 및 계측, 공구, 3D 프린팅 및 소재, 제조업용 로봇, 용접, 관련 소프트웨어, 피니싱 설비 등의 분야에서 4차 산업혁명 시대의 미래 트렌드와 방향을 제시한다.

 

35개국 1,100개사가 참가한 SIMTOS 2018은, 최근 IoT 등을 통한 공정관리 기술이 고도화됨에 따라 한 회사의 제품 라인업을 모두 소개하던 과거 전시회와 달리, 공장과 전시현장을 이원으로 연결해 생산현장의 장비를 보다 현실적으로 소개하고자 하는 업체들이 늘면서 참가부스에도 변화가 생겼고, 이러한 변화에 관람객들은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번 전시회는 대륙별 전문관으로 나뉘어 킨텍스 1 전시장에는 한국, 2 전시장에는 유럽과 아시아, 미주의 업체들이 참가해 다양한 품목들을 출품하고 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