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배너

삼성, 스마트 가전 마케팅 강화...스마트 냉장고 '패밀리 허브' 새 광고도 공개

  • 등록 2016.09.20 10:19:34
URL복사
[무료 웨비나] 미래의 자동차 조명을 재조명하다: Analog Devices의 혁신적인 솔루션 (5/29)

ⓒ 사진=삼성전자 제공


[헬로티] 

삼성전자가 스마트 냉장고 '패밀리 허브'의 새 TV 광고를 공개하는 등 국내 스마트 가전 시장 공략에 박차를 하고 있다.

 

이번 스마트 냉장고 광고에서는 가족들이 일상에서 패밀리 허브의 여러 기능을 실제로 사용하는 순간들을 보여준다.

 

지난 3월 출시된 패밀리 허브는 가족끼리 중요한 일정을 공유할 수 있는 '스티키보드', 집 밖에서도 스마트폰으로 냉장고 내부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푸드알리미', 날씨를 알려주는 '모닝브리프' 등의 기능이 포함되어 있다.

 

패밀리 허브는 커뮤니케이션·쇼핑·엔터테인먼트 등의 기능을 겸비하고 있으며 지난달 출시된 신제품에는 기존 제품에 스티키보드 ·모닝 브리프 등의 기능이 추가됐다.

 

또한 '스마트홈' 기능을 통해 패밀리 허브 스크린을 통해 가정 내 세탁기나 에어컨 등 가전제품을 제어할 수 있으며, 집 밖에서는 스마트폰으로 가전제품들을 제어할 수 있다.

 

기존에 삼성 패밀리허브로 식재료 등을 구입할 수 있도록 제공하던 온라인 쇼핑몰(이마트몰·롯데마트몰·홈플러스몰)에 '더현대닷컴'을 추가했다.

 

또한 '패밀리허브'에서 더현대닷컴 신규 가입하는 경우 1만 원 적립금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TV 광고를 시작으로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패밀리 허브의 가치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오수미 기자 (sum@hellot.net)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