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IDS, 모든 uEye 카메라 제품군에 Sony 센서 IMX273 통합

URL복사
[선착순 무료] 자동차와 전자산업을 위한 AI 자율제조혁신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4/24, 코엑스1층 전시장B홀 세미나장)

[첨단 헬로티]


열악한 환경에서도 탁월한 이미지 품질

 

글로벌 머신비전 공급업체인 IDS Imaging Development Systems(한국지사장 최홍준)가 최근 모든 uEye 카메라 제품군의 센서를 Sony 센서인 IMX273으로 통합한다고 발표했다.

 

소니의 IMX273 1.6MP 글로벌 셔터 CMOS 센서는 큰 감도, 낮은 소음과 높은 동작 범위(HDR)를 제공한다. uEye LE 카메라 제품군으로의 통합으로 IDS는 최대 247fps를 제공하는 USB 3.1 Gen 1 카메라가 더욱 많아지게 된다. 다양한 구성을 선택할 수 있는 uEye LE 모델은 장비 제조 및 공간 제약이 있는 애플리케이션에 특히 적합하다.

 

올해 4월부터 uEye LE 모델은 소니 Pregius 시리즈의 IMX273이 이미 사용가능한 uEye CP, FA, SE 카메라를 보완하고 있다. 애플리케이션에 따라 고객들은 다양한 하우징과 보드 레벨 (CS-/C-마운트 또는 S 마운트, 마운트 없는 모델) 뿐 아니라, 컬러 또는 흑백 센서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저가의 uEye LE 싱글 보드 카메라는 비틀림이 방지되는 USB Type C 연결과 USB 전원 공급을 특징으로 하고 있다. USB 3.1 Gen 1 카메라는 IDS의 “Plug and Play”와 IDS Software Suite의 간단한 조작으로 빠르고 쉽게 작동된다.

 

글로벌 셔터 센서는 탁월한 이미지 품질을 제공다. 이것은 어두운 조명 조건이나 빠르게 움직이는 물체 이미지를 찍을 때 확실히 증명된다. 이 강력한1/3" 센서는 단종된 ICX445 CCD 센서의 훌륭한 대안이라고 할 수 있다. 이는 현미경부터 기존의 머신비전 분야, 교통 모니터링에 이르기까지 매우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사용할 수 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