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발터, 고경도 가공용 스레드 공구 제품군 2종 출시

URL복사
[선착순 무료] 자동차와 전자산업을 위한 AI 자율제조혁신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4/24, 코엑스1층 전시장B홀 세미나장)

[첨단 헬로티]


발터(Walter)에서 두 가지 신형 탭 ‘TC388(또는 TC389 Supreme)’, ‘TC685 Supreme’을 출시했다.


막힌홀 가공에서 탭을 역회전으로 후퇴 시 잔류칩을 절단하며 최대 토크가 발생하는데 이런 이유로 공구가 파손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파손 문제를 해결해준다.


▲탭 TC388 및 TC389 Supreme, 스레드 밀링 커터 TC685 Supreme


-  TC388 및 TC389 Supreme : 이 형상은 후퇴 시 잔류칩을 완전히 절단하고, 최대 토크를 최소화함에 따라 공구 파손을 방지하고, 공구 수명과 공정 안정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 또한 수용성 절삭유를 사용하여 핸들링이 최적화되고, 가공 시간도 단축할 수 있다.


- TC685 Supreme : 이 스레드 밀링 커터는 한 번의 작업으로 코어 홀 및 나사산을 제작하며, 공구가 차지하는 공간을 줄일 수 있다. 전면의 밀링 형상은 축방향으로 안정화시키는 힘을 발생시켜 밀링 작업 시 안정성이 향상되고, 변형 현상을 줄여준다.


또 15° 헬릭스 각과 내부 절삭유(M6 이상)가 칩을 안정적으로 배출시켜준다. 인성이 풍부한 강재 및 깊이가 깊은 나사산도 안정적으로 가공할 수 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